쿠킹토크!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 그 인기의 비결은?!

2013/11/20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엄마와 아이들의 필수품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 과연 그 인기의 비결은 무엇일까요?

여러분의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해 드리기 위해 삼성스토리텔러가 삼성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 개발팀을 만났는데요. 특별한 간식과 함께한 아가사랑 플러스 개발팀과의 쿠킹토크! 지금부터 함께 만나 볼까요? ^^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가 아가사랑플러스 개발팀과 인터뷰하고 있습니다.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 꼭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가 꼭 필요한 이유! 아마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텐데요.

아기 옷과 어른 옷을 함께 빨게 되면 어른 옷에 있는 균이 아기 옷에 이염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아기들은 면역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세균에 대한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데요.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 꼭 필요한 이유가 있었군요! ^^

삼성스토리텔러가 아가사랑플러스 개발팀과 인터뷰하고 있습니다. 힘들고 번거로운 삶음 빨래! 아가사랑 플러스로 해결할 수 있나요?

힘들고 번거로운 삶음 빨래!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는 삶음 빨래에 대한 수고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덜어줄 수 있을까요?

아가사랑 플러스는 3가지로 세분화된 삶음 코스가 있는데요. 푹푹삶음 코스에서는 95도로 기저귀와 속싸개를 세탁할 수 있고, 절약삶음 코스에서는 손수건과 면속옷을 간편하게 세탁할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오가닉 의류와 외출복을 아가옷 코스에서 손상 없이 세탁이 가능하다고 해요~! ^^

개발팀에서 살균력 태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살균99.9% 인증. 푹푹 삶음. KTR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아가사랑 픞러스 개발팀이 푹푹삶음 코스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황색포도상구균 살균! 대장균 살균!

특히 푹푹삶음 코스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살균력 99.9% 인증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아기들이 특별히 주의해야 할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으로 실험했을 때 둘 다 99.9%의 살균력을 보였다고 합니다. 우와~ 정말 설명만 들어도 개발팀의 아가들을 향한 세심한 마음이 느껴지지 않나요? ^^

왼쪽 화면. 아가에게 필요한게 무엇인지 엄마의 입장에서 생각합니다. 오른쪽 화면. 푹푹삶음 1회는 336원. 누진세 적용으로 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개발팀에는 이제 곧 엄마가 되는 분도 있다고 하는데요. 아기를 향한 엄마의 마음이 담긴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 그 어떤 인증마크도 신뢰가 가네요~! 게다가 전기 요금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급한 세탁물을 빨리 빨 수 있는 쾌속코스와 란제리코스도 갖추고 있답니다. ^^

삼성스토리텔러가 개발팀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자라나는 아이들을 위한 마음!

자라나는 아이들을 위한 마음이 가득 담긴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의 인기 비결을 영상으로 만나 보세요~!! ^^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 가기 입니다.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제품뉴스 > 가전

기획·연재 > 오피니언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