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컨트롤이 돋보이는 삼성 레벨 오버 헤드폰 사용기!

2014/05/25 by 블루로거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의 첫 프리미엄 헤드폰!”


IT 세상이 도래하기 전부터 인류는 아름다운 소리를 듣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헬레니즘 시대에 지어진 원형극장에서도 관중들에게 생생한 소리를 전달하기 위해 고민한 건축가의 흔적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최근 수많은 제조사들이 프리미엄 사운드 시장을 눈여겨보는 것도 이와 같은 맥락이다. 인간의 원초적 욕구와 최첨단 IT 기술이 만나 훌륭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기 때문이다.

최고의 기술력과 극대화된 사용자 편의성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역시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에 첫 도전장을 내밀었다. 특히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와 아티브 탭과 북 등 사용자들이 가장 즐겨 듣는 스마트 기기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헤드폰으로 정확한 명칭은 삼성 레벨 오버 헤드폰 EO-AG900이다.

삼성 레벨 오버 헤드폰 EO-AG900

삼성 레벨 오버 헤드폰 EO-AG900삼성 레벨 오버 헤드폰 EO-AG900

“인체공학적인 미니멀 오가닉 디자인!”


삼성 레벨 오버(LEVEL over) 헤드폰 EO-AG900은 출시 예정인 총 세 가지 레벨 시리즈 중 최상위 제품으로 블루투스 기반의 무선 모델이다. 참고로 레벨 시리즈는 삼성 레벨 온(LEVEL on) EO-OG900의 헤드폰과 삼성 레벨 인(LEVEL in) EO-IG900의 이어폰 등이 있다.

삼성 레벨 오버 헤드폰은 프리미엄 제품답게 50mm 크기의 드라이버 유닛과 고성능 네오디늄 자석을 채용하여 원음에 충실한 깊고 강한 사운드를 재현해 준다. 클래식한 느낌의 자수가 들어간 고탄성 폴리우레탄 쿠션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탁월한 착용감을 자랑하고 있다.

NFC 기능으로 더욱 편리해진 페어링 NFC 기능으로 더욱 편리해진 페어링

“NFC 기능으로 더욱 편리해진 페어링!”


블루투스 방식이다 보니 사용 중인 스마트폰, 노트북, TV 등 다양한 제품과 호환이 가능하다. 특히 NFC 기능이 적용되어 스마트폰을 가볍게 맞대는 것만으로도 손쉽게 페어링이 가능해졌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스마트폰과 페어링 된 삼성 레벨 오버 헤드폰은 기본적인 음악 감상뿐만 아니라 음성 통화, SNS 수신, 일정, 알람 등의 안내가 제공된다. 심지어 간편한 터치만으로 삼성 S 보이스까지 완벽하게 지원한다.

삼성 레벨 오버 헤드폰은 기본적인 음악 감상뿐만 아니라 음성 통화, SNS 수신, 일정, 알람 등의 안내가 제공된다 삼성 레벨 오버 헤드폰은 기본적인 음악 감상뿐만 아니라 음성 통화, SNS 수신, 일정, 알람 등의 안내가 제공된다 삼성 레벨 오버 헤드폰은 기본적인 음악 감상뿐만 아니라 음성 통화, SNS 수신, 일정, 알람 등의 안내가 제공된다

“터치 컨트롤로 즐기는 삼성 레벨 오버 헤드폰!”


헤드폰의 우측면이 터치 컨트롤이 적용되는 패널이다. 볼륨 조절은 아래위로, 다음 이전 곡은 좌우로, 재생 및 중지는 터치 두 번, S 보이스는 3초간 누름 등의 다양한 명령어가 지원된다.

터치 컨트롤로 즐기는 삼성 레벨 오버 헤드폰 터치 컨트롤로 즐기는 삼성 레벨 오버 헤드폰 터치 컨트롤로 즐기는 삼성 레벨 오버 헤드폰

“뛰어난 디자인과 기능을 동시에 담은 삼성 레벨 오버 헤드폰!”


최근 헤드폰은 단순히 음악을 듣는 용도에서 탈피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잘 표현해 주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제 디자인은 성능만큼이나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이 된 셈이다.

삼성 레벨 오버 헤드폰의 경우에는 위와 같은 터치 컨트롤로 인해 헤드폰 자체의 물리적인 부분은 전원 버튼과 블루투스 버튼 단 두 개뿐이다. 덕분에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가능해졌다.

터치 컨트롤로 즐기는 삼성 레벨 오버 헤드폰14-20140514 터치 컨트롤로 즐기는 삼성 레벨 오버 헤드폰

“마이크로 5핀을 통한 간편한 충전!”


배터리는 일반 스마트폰처럼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통해 충전된다. 덕분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최적화된 외부 소음 제거 기능이 제공되며 삼성 고유의 사운드 이퀄라이저(Sound Alive)를 통해 사용자 취향에 따라 듣는 재미가 쏠쏠하다.

마이크로 5핀을 통한 간편한 충전 아티브 북에서도 정상적으로 작동되는 터치 컨트롤 아티브 북에서도 정상적으로 작동되는 터치 컨트롤

“아티브 북에서도 정상적으로 작동되는 터치 컨트롤!”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노트북, TV 등과 같은 다양한 기기와도 호환이 잘 되기 때문에 활용도가 무척 높을 듯하다. 아무쪼록 프리미엄 제품일수록 아끼지 말고 열심히 사용해 줘야 본전을 뽑기 때문이다. 참고로 아직 정확한 국내 출시가는 정해지지 않았다.

삼성의 첫 프리미엄 헤드폰답게 레벨 시리즈는 음질, 디자인, 사용자 편의성 등을 모두 고려하여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이제 선택은 소비자의 몫이다. 그나저나 말티즈 강아지 꼬미양! 그건 너의 장난감이 아니란다. 그렇지만 은근 잘 어울려…

말티즈 강아지 꼬미와 삼성 레벨 오버 헤드폰

원문 링크: http://realog.net/1297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 본 콘텐츠는 포스팅 복사 및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이 포스팅은 삼성 헤드폰 레벨 오버 소개 목적으로 삼성전자로부터 해당 제품을 무상 대여 및 원고료를 지급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기획·연재 > 오피니언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