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가든, 마침내 갤럭시 노트4와 만나다

2014/09/30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투모로우 독자라면 '페이퍼가든(Papergarden)'에 대해 들어보셨지요? 페이퍼가든은 유명 브랜드 잡지사들의 최신 잡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인터랙티브 매거진 서비스로 갤럭시 시리즈의 애플리케이션인데요.

엘르, 코스모폴리탄, 에스콰이어 같은 해외 유명 잡지들을 스마트 기기에서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음성 ·영상 같은 멀티미디어 콘텐츠까지 폭넓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성·패션·뷰티 △스포츠 △남성 △웨딩 △여행·레저 △리빙·푸드 △인테리어·디자인 △엔터테인먼트 △육아·어린이 등 9개 카테고리, 총 27종의 국내 인기 잡지를 확보해 사용자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했고요. 관심 분야의 잡지 콘텐츠만을 선택적으로 즐길 수 있는 카테고리별 기사 큐레이션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페이퍼가든에서 만날 수 있는 유명 잡지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엘르, 에스콰이어, 루엘, 뚜르드몽드, 코스모폴리탄.▲페이퍼가든에서 만날 수 있는 유명 잡지 엘르, 에스콰이어, 루엘, 뚜르드몽드, 코스모폴리탄(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갤럭시 노트4에서도 페이퍼가든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아세요?(기존 기종 : 갤럭시 탭 S 8.4 / 10.5, 노트 프로 12.2, 노트 10.1 2014 Edition, 탭 프로 8.4 )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4용 페이퍼가든'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대상은 오는 11월 9일까지 페이퍼가든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은 고객입니다(기종 무관).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4용 페이퍼가든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진행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페이퍼가든을 갤럭시 앱스에서 설치한다. 2. 페이퍼가든을 실행하고 이벤트 배너를 클릭. 3.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한다. 4. 내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응모 끝.

이벤트에 응모하신 분 중 3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선물로 드립니다. 감미로운 커피 한 잔과 함께 삼성 스마트기기로 잡지를 감상해보는 건 어떨까요?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