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원음 오디오 기기, 삼성전자 레벨 오버

2014/05/23 by 블루로거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이제 블루투스 기기 사용이 보편화 되고 있죠. 간편하고 사용하기 편리해서 저도 요즘 블루투스 기기 엄청 사용하고 있는데요. 블루투스 기기를 사용하다 보면 제일 아쉬운 것이 원음보다 떨어지는 음질에 아쉬울 수밖에 없었는데요.

요즘 APT-X 기술로 원음을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제품들이 계속 출시되고 있지만 제대로 블루투스 제품에서 구현해 내는 오디오 기기가 없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음에 민감한 분들을 위한 귀가 뜨이는 오디오 기기가 출시되었어요.

프리미엄 오디오 기기 삼성 레벨

바로 삼성 레벨 4종은 헤드폰 타입의 ‘레벨 오버(Over)’, ‘레벨 온(On)’ 2가지와 이어폰 타입의 ‘레벨 인(In)’, 스피커 타입의 ‘레벨 박스(Box)’ 2가지 에요. 이번에 싱가포르 레드 닷 디자인 뮤지엄에서 있었던 ‘삼성 미디어 데이’를 통해서 공개되었는데요.

삼성 레벨 4종 중 헤드폰 타입의 '레벨 오버(Over)', '레벨 온(On)'

그중 제가 이번에 헤드폰 타입으로 된 레벨 오버를 사용해 보게 되었어요. 프리미엄 음향 라인의 제품인 만큼 느낌부터 고급스러운 제품이었는데요.

삼성 레벨 4종 중 헤드폰 타입의 '레벨 오버(Over)', '레벨 온(On)'

편안하게 음악 들을 수 있는 헤드폰

미니멀 오가닉 디자인으로 음향을 가장 잘 들을 수 있는 사용감이 좋은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오래 착용하고 있어도 부담 없이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헤드폰이랍니다. 가장 음향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헤드폰이에요.

50mm 크기의 드라이버 유닛과 고성능 네오디늄 자석을 채용해 오케스트라 같은 웅장한 사운드를 소화할 수 있는 성능을 가졌어요. 원음을 느낄 수 있는 사운드를 들을 수 있는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헤드폰이랍니다.

프리미엄 오디오 기기 삼성 레벨

프리미엄 오디오 기기 삼성 레벨

고가 음향기기에서 볼 수 있는 디자인적인 느낌을 그대로 가지고 있으면서 귀가 가장 편안한 느낌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보통 대부분 헤드폰이 귀가 접히는 느낌을 드는데 귀가 정말 편안함을 느끼는 디자인이에요.

귀가 편안한 느낌의 레벨 오버 귀가 편안한 느낌의 레벨 오버

머리를 감싸는 부분도 가죽으로 된 디자인으로 편암함에 신경을 썼고요. 조절하는 부분에서도 프리미엄 라인답게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나왔어요.

깔끔한 디자인의 헤드폰 깔끔한 디자인의 헤드폰

헤드폰 자체에 버튼 같은 경우도 간결하게 구성해서 깔끔한 디자인으로 나왔고요.

스마트 터치 콘트롤 헤드폰

옆쪽으로 터치가 가능한 스마트 터치 콘트롤을 채용하고 있어요. 그래서 특별히 버튼이 없는 것이랍니다.

스마트 터치 콘트롤 헤드폰

오른쪽 헤드폰 터치 콘트롤 부분에 요렇게 밀고 눌러서 움직이는 방식으로 음향을 조절하고 들을 수 있어요. 갤럭시 시리즈의 터치 조절 감 좋은 것 아실 거에요. 그 느낌 그대로 삼성 레벨 오버에서도 살려 놓았답니다.

프리미엄 오디오 기기 삼성 레벨 프리미엄 오디오 기기 삼성 레벨

연결은 블루투스  연결과 NFC를 통해서 바로 연결이 가능해요. 이어잭을 이용해서 연결하는 것도 가능하니 다양하게 들을 수 있답니다.

프리미엄 오디오 기기 삼성 레벨

갤럭시S5에 바로 연결해 봤어요. 쉽게 검색을 통해서 연결이 가능하답니다. 원음 그대로의 느낌과 음향 실제로 어떤지 알려드리고 싶은데요.

착용감 좋은 헤드폰 삼성 레벨

제가 들어본 느낌은 기존에 블루투스로 들었던 어떤 헤드폰에 비해서 좋은 음향을 느낄 수 있더라고요. 신랑이 조금 더 음에 민감해서 들어보는데…

기기의 음향설정에 따라서 저음에서 고음까지 골고루 잘 구현해내서 풍성한 사운드가 느껴진다는군요. 삼성에서 프리미엄 오디오 기기로 내놓은 제품인 만큼 그 값어치를 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답니다.

전 삼성 레벨 오버 사용하면서 피아노를 배우게 된다면 꼭 같이 사용해야겠다 싶은 제품이었어요. 요즘 디지털 피아노 많이들 쓰시는데 정확한 음향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 같이 있으면 좋은데요. 그만큼 정확하면서도 제대로 된 음 구현을 해내더라고요 ^^

민감한 귀를 가지셨거나~~ 제대로 된 사운드를 느끼고 싶으시다면 삼성 레벨 강력 추천입니다 ^^

원문 링크: http://binirang.net/200000023928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 본 콘텐츠는 포스팅 복사 및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이 포스팅은 삼성 헤드폰 레벨 오버 소개 목적으로 삼성전자로부터 해당 제품을 무상 대여 및 원고료를 지급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기획·연재 > 오피니언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