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세트플레이, 이번엔 서울이다! ‘갤럭시11 스튜디오’

2014/07/03 by 한아름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4년마다 한 번씩 돌아오는 세계인의 축구 축제!

전 세계가 축구에 대한 열기로 뜨거운 지금, 삼성전자의 글로벌 축구 캠페인 ‘갤럭시11’도 월드투어를 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런던, 두바이, 밀라노 등을 거쳐 드디어 서울에 도착한 갤럭시11! 신촌 스타광장에서 만난 갤럭시11 스튜디오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 속에 진행됐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그 현장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1. 메시처럼 빠르게 달리고 심박수를 측정해보자! ‘삼성 기어 Fit 피트니스 존’

#1. 메시처럼 빠르게 달리고 심박수를 측정해보자! ‘삼성 기어Fit 피트니스 존’

갤럭시11 스튜디오 한쪽에서는 손목에 삼성 기어 Fit을 착용한 방문객들이 운동하고 있었습니다.

이곳은 바로 ‘삼성 기어 Fit 피트니스 존’이었는데요. 삼성 기어 Fit 모양의 큰 화면으로 자신의 심박수와 운동 시간, 그리고 운동 거리까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색다른 삼성 기어 Fit 체험을 통해 심박 센서 기능을 비롯한 운동 기능을 더 쉽고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었죠!

 

#2. 루니의 정확한 슛처럼 갤럭시 S5와 삼성 기어에 대한 설명을 듣자! ‘원포인트 레슨’

#2. 루니의 정확한 슛처럼 갤럭시 S5와 삼성 기어에 대한 설명을 듣자! ‘원포인트 레슨’

갤럭시11 스튜디오에서는 ‘원포인트 레슨’도 이뤄졌습니다.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갤럭시 S5, 기어 Fit, 기어2, 기어2 Neo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었는데요. 체험뿐만 아니라 각 제품과 기능에 대한 설명 또한 들을 수 있어 각 제품에 대해 보다 확실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어가는 기회가 됐습니다.

 

#3. 어디로 날아갈지 모르는 호날두의 무회전 프리킥처럼 헷갈리는 퀴즈! ‘OX 퀴즈 존’

#3. 어디로 날아갈지 모르는 호날두의 무회전 프리킥처럼 헷갈리는 퀴즈! ‘OX 퀴즈 존’

갤럭시11 스튜디오에는 OX 퀴즈 존도 마련됐는데요. 갤럭시 S5 & 기어 Fit과 관련된 퀴즈를 연달아 맞추면 갤럭시11 멤버인 이청용 선수의 사인이 담긴 축구공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OX 퀴즈에 참여하려는 사람들이 줄을 이었는데요. 저 역시 이 OX 퀴즈 대열에 합류해 제 차례를 기다리던 중…. 이청용 선수의 사인볼을 받을 주인공이 탄생하는 순간을 목격했는데요! 그 영광의 주인공인 남규식씨는 “OX 퀴즈를 통해 갤럭시 S5와 삼성 기어에 대해 더 확실히 알게 된 것 같다”며 짧은 소감을 전했습니다.

 

#4. 이청용 선수처럼 빠른 스피드로 갤럭시11과 함께 뛰어보자!

4 복사

갤럭시11 스튜디오에는 갤럭시 S5와 S 콘솔을 이용해 ‘스트라이크 사커 갤럭시11’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도 준비되었습니다. 직접 S 콘솔을 이용해 갤럭시11 선수들을 조정하며 게임을 해보니, 마치 제가 축구선수가 되어 경기장에서 뛰는 것과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생동감 있더라고요!

갤럭시11 행사 현장 이미지입니다.

이외에도 방문객들은 갤럭시11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갤럭시11 룰렛 게임도 참여했습니다. 세계인의 축구 축제 열기로 후끈 달아오른 지금! 갤럭시11 스튜디오를 통해 많은 방문객들은 제품 체험을 통한 즐거움과 제품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동시에 챙기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었는데요.

여러분들도 갤럭시11과 함께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더욱 생생하게 즐겨 보시는 건 어떨까요?

▲갤럭시 11의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이 로고를 클릭!

▲갤럭시11의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이 로고를 클릭!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by 한아름

삼성 스토리텔러 9기

제품뉴스 > 모바일

기획·연재 > 오피니언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