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지에서 여름 나기, 내게 꼭 맞는 솔루션은?

2015/08/09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무더위가 연일 기승을 부리는데요. 여름 휴가는 다녀오셨나요? 아직 휴가지를 정하지 않으셨다면 주목해보세요! 오늘 삼성투모로우는 여러분을 위해 ‘내게 꼭 맞는 휴가지’를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남들이 좋다는 휴가지를 무작정 따라 갔다가 낭패 보신 적 있으실 텐데요. 소중한 휴가, 그렇게 허비하면 안되겠죠?

아래 네 가지 후보 중 어떤 휴가가 가장 좋은지 골라보세요. 그런 다음, 사다리를 타고 쭉 내려가면 나만을 위한 휴가지가 '짠' 나타난답니다. 휴가지를 확인한 후엔? 곧장 출발해 꿈같은 휴가를 즐기면 되겠죠? 그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내게 꼭 맞는 휴가지에서 완벽한 여름 보내기 새로운 경험으로 꽉 찬 휴가를 원하시나요? 일상에 찌든 몸을 시원하게꺠우고 싶나요? 쌓인 피로가 사라지는 힐링이 필요한가요? 익숙함 속 여유를 만끽하고 싶은가요? Click!

 


① 휴가는 누가 뭐래도 휴양지에서
'여름철 휴가는 누가 뭐래도 휴양지!'라고 외칠 분, 많으시죠? 에메랄드빛 바다를 바라보며 야자수 나무 아래 걸린 해먹에 누워 시원한 코코넛을 마시는 모습, 상상만 해도 행복해지는데요. 이국적 자연 속에서 그 동안 즐기지 못했던 여유를 마음껏 만끽할 수 있습니다. 몸의 피로가 사라지는 건 물론, 마음까지 저절로 ‘힐링’되는 걸 느낄 수 있죠. 

오감이 즐겁다! 평화로움 가득한 휴양지 갤럭시 탭A에 아날로그 감성 담아보세요

특히 눈 앞에 펼쳐진 눈부신 자연 때문에 아날로그 감성이 살아나기도 하는데요. 이 순간을 놓치면 안되겠죠? S펜이 더해진 ‘갤럭시 탭A’를 준비해 보세요. S펜의 다양한 서체와 섬세한 필압으로 마치 실제 종이와 펜처럼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거나 글을 써 나만의 감성을 간직할 수 있답니다. 얇고 가벼워 들고 다니기도 무척 편리한데요. 아름다운 풍경을 사진 찍거나 잔잔한 음악을 들을 수도 있죠. 어떤가요? 더욱 완벽한 휴가를 보낼 수 있겠죠? 

 


② 당신의 호기심을 모두 채워줄 관광지 
항상 새로운 걸 경험하고 싶었던 분이라면 관광지로 떠나보세요! 풍성한 볼거리와 색다른 먹거리로 참아둔 호기심을 모두 채울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그 지역만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사람까지 새롭게 경험할 수 있어 더욱 좋답니다. 여기서 잠깐! 관광지 여행에서 절대 빠져선 안 될 물건이 하나 있죠? 바로 카메라인데요.  

2. 호기심 많은 당신의 휴가지는 바로 관광지! NX1 카메라와 함께 떠나보세요

이번 휴가는 삼성 'NX1'과 함께해보세요. NX1은 전문가용 카메라 못지 않게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데요. 특히 낮이든 밤이든 어떤 빛 조건에서도 선명하게 촬영하기 때문에 관광지의 아름다운 모습을 언제나 그대로 담을 수 있답니다. 또 NX1엔 4K UHD 고화질 동영상이 지원돼 멋진 볼거리를 생생하게 촬영할 수도 있는데요. 휴가에서 돌아와 문득 다시 떠나고 싶을 때 NX1에 담은 영상과 사진으로 마음을 달랠 수도 있죠. 

 


③ 편하고 익숙한 우리 집이 최고!
당신이 바로 진정한 휴가의 고수?! 돈도 아끼고 마음도 편한 가장 좋은 곳, 바로 '우리 집'입니다. 집에선 무더위에 땀을 뻘뻘 흘릴 걱정도, 햇빛에 얼굴이 탈 염려도 없는데요. 시원한 집에서 아늑한 소파에 앉아 맛있는 간식을 먹으며 영화나 드라마를 즐기면 완벽한 휴가 완성! 또 매일 출근할 때마다 아쉽게 헤어졌던 강아지와 하루 종일 놀아보는 건 어떨까요? 

3. 돈도 아끼고 맘도 편하게! 역시 휴가는 집에서 Q9000과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방콕' 휴가를 더욱 특별하게 해줄 몇 가지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먼저 여름 가전제품의 꽃, 에어컨이 빠질 수 없겠죠? 삼성 스마트 에어컨 ‘Q9000은 3개의 독립된 회오리 바람문으로 더 강하게, 더 넓게 시원함을 전해줍니다. 3개의 회오리 바람문을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인데요. 습도 센서까지 탑재돼 있어 더욱 쾌적한 휴가를 보낼 수 있죠.

또 삼성 ‘커브드 SUHD TV는 기존 TV에선 쉽게 보지 못했던 선명한 색상을 보여주는데요. 특히 곡면 커브드 스크린(curved screen)은 이제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몰입감으로 마치 화면 속에 있는 듯한 기분을 즐길 수 있게 합니다. 커브드 SUHD TV로 무서운 공포 영화 한 편 보면 무더위는 말끔히 사라지겠죠? 

 


④ 몸과 마음 시원하게 깨울 레저 스포츠 
매일 똑같은 일상으로 몸이 근질근질하거나 정신 없이 바쁜 일정에 쫓겨 축 처진 분에겐 레저 스포츠가 제격입니다. 특히 자연과 함께 즐기는 스포츠는 몸뿐 아니라 마음까지 시원하게 깨워줘 더욱 좋은데요. △바다에선 서핑(surfing) △강에선 래프팅(rafting) △산에선 트래킹(trekking)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갑자기 운동을 하면 후유증에 시달릴 수 있어 조심해야 하는데요. 삼성 웨어러블 기기 '기어 S'만 있으면 걱정 없습니다. 

4. 감춰뒀던 운동 신경, 레저 스포츠로 맘껏 발산 기어S로 건강도 챙기세요!

기어 S가 측정해주는 심박수를 통해 몸 상태를 주기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운동량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이죠. 또한, 기어 S에 S헬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특히 달리기·걷기·자전거·하이킹 등 4가지 모드에서 필요한 운동을 선택해 목표치를 설정하면 실시간 코칭까지 해준답니다. 이제 후유증은 걱정 없겠죠? 또한 기어 S는 멋진 디자인 덕분에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는데요. 기어 S를 손목에 차고 서핑하는 모습, 누구보다 멋져 보이겠죠? 

지금까지 ‘맞춤형 휴가지’ 그리고 그와 함께하면 좋을 아이템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휴가지 선택에 도움이 되셨나요? 휴가철이 이제 한 달여 남았는데요. 무더운 여름, 여러분만의 완벽한 휴가로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