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서 펼쳐지는 최첨단(?) 삼성라이온즈 UCC[SMNR]

2011/06/04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I♡딜라이트, We♡라이온즈
일타일생 ‘삼성 라이온즈’ 향해 응원 ‘UCC’ 쏘다!

삼성 딜라이트가 삼성 라이온즈를 응원합니다.

삼성전자는 2011 프로야구에서 쉽지 않은 싸움을 하고 있는 삼성 라이온즈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UCC로 삼성 라이온즈를 응원합니다.


삼성전자는 삼성 딜라이트(Click!)에서 삼성 라이온즈를 응원하는 UCC를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한 UCC는 삼성 딜라이트에서 다양한 기기를 이용해 즐겁고 신나면서 열정적으로 선수들을 응원하는데요.

UCC에 참가한 삼성 라이온즈 팬들은 ‘타카피’(Click!)의 ‘치고 달려라’를 일타일생의 삶이 녹여진 삼성 라이온즈 응원곡으로 재편곡해 직접 불렀습니다.

재편곡한 라이온즈 응원곡을 직접 부르고 있는 라이온즈 팬들

딜라이트에 삼성 라이온즈 마스코트인 블레오도 등장했습니다.

딜라이트에 나타난 삼성 라이온즈 마스코트 인형들

삼성 라이온즈 마스코트인 블레오

삼성 딜라이트가 삼성 라이온즈를 응원하는 최첨단 응원무대로, 스마트 TV, 갤럭시탭 등 스마트기기가 응원도구가 되었습니다.

일타일생을 들고 찍은 사진이 모니터에 나오고 있는 모습

딜라이트의 캡처월, 메시지 플로어, 대형 LFD, 무드튜브, 전자칠판 등 딜라이트의 최신 IT기기에 온통 삼성 라이온즈를 응원하는 로고로 도배되었네요.

UCC 영상 중, 삼성 달려라 (어흥)

UCC 영상 중, 포기란 없어 한 번 더 덤벼보는 거야

스마트TV, 갤럭시탭 등 스마트 기기에는 삼성라이온즈를 응원하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가득 합니다.

UCC 영상 중, 어제의 나의 모습은 지워버려라(일타일생)

이외에도, 이번 UCC는 야구장면을 신나는 율동으로, 스마트기기와 재치 있는 표정과 몸짓으로 표현했습니다.

UCC 영상 중, 부러진 내 마음에 나사를 조여라 (일타일생)

“I♡딜라이트, We♡라이온즈!”
팬들은 신나는 음악과 함께 야구 동작을 패러디하면서 선수들을 응원하는가하면, 스마트기기에 삼성 라이온즈에 대한 사랑을 고백하고 수줍어하기도 했습니다.

부서지는 땀방울엔 거짓없다(일타일생) 일등 공 세상을 열어라

이번 UCC에서는 스마트 TV 모델 현빈이 시크릿가든에서 하지원과의 윗몸일으키기로 화제를 모았던 명장면도 팬들은 삼성 라이온즈 선수들의 응원 퍼포먼스로 새롭게 재구성됐습니다.

UCC 영상 중, 두팔을 높이올려 또 승리하리라

UCC 영상 중, 치고 달려라 멀리높이 떠 빨리 쏴봐

삼성 라이온즈를 향한 팬들의 율동이나 몸짓은 보는 사람마저 힘을 불끈 나게 합니다. 이 UCC를 보는 사람들마저 삼성 라이온즈 응원송과 율동을 따라하고 싶은 충동을 일게 합니다. 한번 따라해 볼까요? ^^

UCC 영상 중, 어제의 나의 모습은 지워 버려라(일타일생)

오늘의 나를 믿고 또 승리하리라!
부러진 내 마음에 나사를 조여라(일타일생) 일등공 세상을 열어라~

치고 달려라 멀리 높이 더 빨리 쏴봐
뜨거운 열정을 담아
포기란 없어
한 번 더 덤벼보는거야 끝장을 보고 말테야
<삼성 라이온즈 응원송 중에서>

삼성 딜라이트 삼성 라이온즈를 응원합니다
삼성 딜라이트와 삼성 라이온즈 팬들은 삼성 라이온즈를 끝까지 응원합니다.

삼성라이온즈 선수들 화이팅!!

<Samsung Social Media News Release>
News about Samsung Social Media News Release. The articles are in a variety of languages, so you may want to use a translation service to view blogs in languages other than its original. Keep in mind, though, that Samsung SMNR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safety, usability, or suitability of translations from translation services.  
Google Translate Yahoo Babel Fish Applied Languages

기업뉴스 > 기업문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