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10.1 스마트 활용기

2011/08/26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Lighter & Thinner 갤럭시탭10.1 활용기
2011년이 된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8월입니다. 무더운 여름을 보내느라 피서도 다녀오셨을 테고, 더운 밤 열대야를 피하고자 밤에 바람 쐬는 분들이 많이 보이는 이번 달인데요. 여러분들은 더운 여름 어떻게 보내고 지내시는지요?

저는 매일 같이 학교에서 공부하다가 바람 좀 쐴 겸 서울 이곳 저곳을 돌아다녔는데요. 혼자 다니기 심심하고 외로울 때, 갤럭시탭10.1을 들고 다니니 정말 좋더군요. 저와 같이 예쁜 카페도 가보고 청계천도 가며 갤럭시탭10.1의 알찬 활용기를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추천 한방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됩니다. ^^ 

갤럭시탭10.1 = 레귤러 커피, 575g의 가벼운 무게
8월이 가장 더운 달인 거 같아요. 간만에 바람 쐬러 나와서 땀이 삐질삐질 나오는 바람에 땀 좀 식히려고 카페에 들어갔습니다. 카페에서 가만히 있으려니 너무 심심해서, 제 유일한 낙인 갤럭시탭10.1을 꺼내서 놀았는데요. 갤럭시탭10.1은 575g으로 일반 레귤러 커피와 같은 무게여서 늘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 부담이 없습니다.

갤럭시 탭 10.1은 가벼운 나만의 TV
주말에 보지 못했던 예능 프로그램들을 제 갤럭시탭10.1에 넣어 놓았는데요. 카페에서 녹차 프라프치노를 마시며 즐기는 비디오 기능은 너무 좋았습니다. 대부분의 동영상이나 영화를 별다른 변환 없이 Full HD급 영상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지요.

웬만한 서재는 부럽지 않은 갤럭시 탭 10.1
또한 리더스허브를 통해서 도서, 잡지, 전문지식, 신문, 만화를 손 쉽게 볼 수도 있는데요.
갤럭시탭10.1의 큰 화면으로 신문기사를 잘 볼 수 있다는 것이 저는 가장 좋은 거 같아요. 사실 신문을 읽다 보면, 이슈화 되지 않은 기사들은 글씨체도 작고, 자신이 원하는 기사를 찾아 보기도 힘든데, 갤럭시탭10.1은 어떠한 기사도 놓치지 않고 선명하게 보여준답니다.

갤럭시탭을 손에 들고 있는 모습
동영상도 보고 신문도 보면서 잠시 쉬는 동안, 카페가 너무 예뻐서 사진을 찍으려는데 제가 카메라를 집에 두고 와서 제 앞에 있던 갤럭시탭10.1을 들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갤럭시탭10.1의 후면 300만 화소, 전면 200만 화소의 카메라는 자신이 남기고 싶은 장면은 쉽게 촬영이 가능한데요. 특히 후면에 있는 LED 플래시는 어두운 곳에서도 촬영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슬림한 오디오 플레이어로 사용가능
카메라 기능뿐만 아니라 듀얼 스피커로 즐길 수 있는 오디오 기능도 매력적인 요소 중에 하나인데요.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노래들을 갤럭시탭10.1에 넣어 놓으면, 언제 어디서든 노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자신이 넣어놓은 노래 목록이나 재생시 보이는 앨범 정보는 음악을 즐기는 동안에 시각적인 만족도도 높여 주는 것 같습니다.

이메일 업무도 어디서든 가능!!
음악을 즐기는 동안에 제 친구에게 부탁했던 설문지를 이메일로 보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소셜허브를 통해 이메일도 확인을 했답니다. 카페에서 차만 마시고 수다를 떨거나 창 밖을 멍하니 쳐다보기만 했었는데 갤럭시탭10.1이 있으니 더운 여름에 땀 흘릴 필요 없이 카페에서 다양한 일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모르는 길은 어디서든 갤럭시탭 10.1로
어느 정도 땀을 식히고, 이제 다시 바람을 쐬려고 시원한 청계천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나가기 전에 허둥지둥 헤매다 다시 땀 흘리기 싫어서 구글 지도로 현 위치에서 청계천 가는 길을 알아보고 나가기로 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보는 구글 지도는 좀 작아서 불편했는데 갤럭시탭10.1로 보는 구글 지도는 정말 시원하고 편리했습니다.

어디서든 볼 수 있는 TV, 재미있는 뮤뱅
구글 지도로 찾아서 청계천에 도착하자마자 저는 친구와 발을 담그고 앉았는데요.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다가 뮤직뱅크하는 시간이 되었다는 친구의 말에 잠시 DMB를 켜고 TV를 봤습니다. 갤럭시탭10.1의 DMB 기능은 어디서든 TV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스마트폰의 DMB와는 차원이 다른 미니 TV같은 큰 화면이 그 매력을 더해준답니다.

소셜허브로 한 눈에 SNS를 관리하자
DMB를 보다가 이번에는 친구와 청계천에 온 추억을 남기고 친구들에게 자랑 좀 하려고 소셜허브를 통해서 페이스북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갤럭시탭10.1의 소셜허브는 다양한 SNS와 이메일을 쉽게 관리하고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인데요. 각 계정을 하나씩 로그인하는 번거로움 없이, 계정등록을 통해서 모든 메시지나 메일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가 모두!
위의 사진을 보시다시피 등록해 놓은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모두 모아보기가 가능해서 다양한 SNS에 있는 친구들 소식을 보고, 답글도 달고 내 소식 전하기도 가능합니다. 소셜허브의 UI도 어느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구조로 되어 있어서, 쉽게 배우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한 시간을 달래줄 게임, 듀얼코어의 놀라운 게임반응 속도
갤럭시탭10.1로 다양한 기능뿐만 아니라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10.1인치의 큰 화면과 듀얼코어의 빠른 속도로 더 생동감있고 빠르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어디서든 즐기는 무선 인터넷
갤럭시탭10.1의 또 다른 치명적인 매력. 바로 인터넷 웹 브라우저 입니다. 갤럭시탭10.1의 경우 어도비 플래시를 지원하여 PC와 유사한 웹 브라우저를 제공하는데요. 이 덕에 어떠한 사이트에 들어가든 대부분의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10.1의 시원한 디스플레이
10.1의 큰 화면 외에도 갤럭시탭10.1은 가로보기, 세로보기 기능을 모두 지원해서 화면을 보는데 편의성과 가독성 또한 높아졌습니다. 또한 기울이기 기능이 있어서, 화면 확대, 축소를 손쉽게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밖을 돌아다니면서도 다양한 업무를 할 수 있고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갤럭시탭10.1. 어디를 가나 이제는 즐거울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갤럭시탭10.1과 함께 무더운 여름 야무지게 보내세요.

홍민기 애니콜드리머즈 8기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제품뉴스 > 모바일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