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 시네마 ‘배꼽잡는 가짜다큐 특별전’

2011/09/14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딜라이트 시네마, 배꼽잡는 가짜다큐 특별전, 9월23일 2시, 5시 [2회], 삼성딜라이트2층_딜라이트시네마_무료상영, 개, 홍성원, 9분, 스릴러, 주인을 따라 고향을 떠나는 개 '인분'. 주인을 따라 낯선 곳으로 들어가고 어느새 인분의 목줄은 다른 이에게 넘겨져 있다. 섬뜩한 반전을 향해 달려가는 새로운 시선의 영화. 2011 미쟝센단편영화제 심사위원특별상 수상작. 에어리언블루스, 김태엽, 19분, 코미디, 취업을 위해 지구로 온 외계인들. 가족들의 생사확인을 위한 우주전화 한통도 그들에겐 쉽지가 않다. 정신없이 웃다보면 어느새 사무쳐오는 그들의 슬픔. 2009 미쟝센단편영화제 심사위원특별상 수상작, 가족오락관, 김용삼, 22분, 코미디, 평범한 가정집. 외동아들인 성우는 매일 반복되는 부모님의 관심과 잔소리가 지겹기만 하다. 보통의 일상과 가족만큼 소중한 것은 없다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유쾌한 영화., 2011 인디포럼, 대구단편영화제, 통키는살아있다, 손헌수, 35분, 코미디, 만약 지금 우리 주변에 우리가 과거에 열광했던 영웅들이 함께 살아가고 있다면? 통키, 철이, 하니 등 잊혀지고 타락해버린 영웅들을 추억하는 포복절도개그영화! 개그맨 손헌수의 감독 데뷔작. 2011미쟝센단편영화제, 5시 상영 후 이어지는 '통키는살아있다' 손헌수 감독과의 대화 놓치지 마세요!, 지하철2호선 강남역 4번출구 삼성딜라이트 2층, http://cafe.naver.com/samsungdlight.cafe

딜라이트 카페에 참여신청 댓글을 달고 오시는 모든 분들께

아띠제 케익+커피 쿠폰을 쏩니다^^


딜라이트 시네마 보러가기 ▶
CLICK!

기업뉴스

기업뉴스 > 기업문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