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리텔러 4기들의 발대식 현장!

2011/09/19 by 스토리텔러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스토리텔러 4기들의 발대식 현장!!

얼마 전에 삼성스토리텔러 4기 모집 공고가 났었는데, 모두들 기억하시나요? 
많은 경쟁자들을 당당히 뚫고 총 14명의 삼성스토리텔러들이 뽑혔답니다. 26일 오전에 삼성토리 3기의 수료식과 함께 4기들의 발대식 현장이 진행되었는데요. 이제부터 멋진 삼성토리 4기들을 만나 볼까요? 출발!


여러분의 추천 한방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

 
발대식은 삼성 딜라이트에서 10시부터 시작되었는데요. 발대식 전에 도착한 삼성토리 3기와 4기, OB 선배들, 운영 삼성스토리텔러와 관련된 분들이 모두 모여 이곳, 저곳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뽑힌 삼성스토리텔러 4기 입니다.” “아~ 반가워요. 합격하신 것 축하 드려요.”라며 서로 인사를 나누는 훈훈한 모습이 저의 눈에 포착되었습니다. 3기들은 삼성 활동이 끝나는 아쉬움에 대한 대화를 나누고 있었고, 4기들은 합격의 기쁨과 함께 비장한 각오의 표정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발대식에서 만난 스토리텔러 4기들의 모습

10시가 되자 삼성스토리텔러 수료식 및 발대식이 시작되었습니다. 두근두근!! 4기들을 위한 환영사가 먼저 진행되었습니다. 환영사는 한광섭 상무께서 말씀해 주셨습니다. 언제 봐도 너무 멋지신 한광섭 상무께서는 삼성토리 활동에 대한 자부심과 함께, 관련 활동을 소개해 주시고 환영의 말씀을 해주셨답니다.


한광섭 상무의 환영사

환영사가 끝나고 3기 리뷰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3기 리뷰는 3기 삼성토리러가 직접 진행을 해주었습니다. 사진과 영상을 통해서 삼성토리들의 활동이 아주 잘 나타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 시간이 4기들에게도 큰 도움이 되었던 시간이었으면 좋겠네요. 🙂

다음으로는 3기들의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우정, 열정, 우수, 최우수 삼성스토리텔러들에게 시상을 하였습니다. 우정과 열정 삼성토리러는 3기들이 직접 뽑았답니다. 언제나 삼성토리의 단합을 신경 써주고 우릴 웃게 만들었던 인기쟁이 안병철 군이 상을 받았는데요. 우리 3기들은 모두가 공감을 하며 축하해 주었답니다.
이어서 열정
삼성토리러는 이제까지 활동을 열정적으로 해준 민선혜 양, 김동현 군이 받게 되었습니다. 다음으로 우수 삼성토리 두 명이 뽑혔습니다. 유진 양과 유민주 양인데요. 정말 이 둘은 활동 기간동안 너무나도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답니다.
마지막!! 최우수
삼성스토리텔러는 과연 누구? 두구두구두구~~! 바로 유상형 양이었습니다. 항상 삼성토리 활동을 멋지고 완벽하게 해준 유상형 양 축하 드립니다! 😀

시상식이 끝나고 수료식을 대표해서 인기쟁이 삼성토리 안병철 군이 대표인사를 진행했습니다. 인기쟁이답게 멋지게 인삿말도 해주었답니다. 역시 인기쟁이가 될 만 하죠?

스토리텔러3기들의 시상식 모습

이제 본격적으로 삼성토리 4기를 위한 시간이 준비되었는데요. 저희 때도 1분 정도 자기 소개를 진행했었는데, 4기 역시 1분 정도 자기 소개를 진행했습니다. 많은 사진들로 자신을 어필하신 분, 영상을 통해 자신을 어필하신 분 등 어쩜 그렇게 하나같이 말도 잘하시고 톡톡 튀는 자기 소개를 하시는지 깜짝 놀랐습니다. 자기 소개를 하는 삼성토리 4기 모든 분들은 긴장과 함께 새로운 출발에 대한 기쁨도 눈에 띄었답니다. 삼성토리 4기들의 자기 소개를 보니, 저희가 6개월 전 했던 자기 소개 시간이 기억 나면서 그 때의 설렘이 저에게 다시 되살아 나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한 화답으로 삼성토리 3기들의 간단한 자기 소개와 인삿말을 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3기들은 모두들 삼성토리활동이 끝난 것에 대해서 아쉬운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진심으로 4기들을 축하하는 말도 잊지 않고 이야기해 주었습니다.

이를 마지막으로 삼성토리의 모든 기수와 운영팀의 ‘포토타임’이 이어졌습니다. 쉬는 시간에 틈틈이 이야기를 나누며 벌써 친해져서 사진 찍을 때는 이미 서로 웃으면서 이야기를 주고 받고 있었답니다.


삼성 스토리텔러 수료식/발대식 단체사진

새로운 삼성토리 4기들을 만나 본 소감이 어떠신가요? 물론 저는 활동을 마감하는 입장에서 너무나도 아쉬움이 들었지만 동시에 4기들을 보는 순간, 그들의 멋진 모습과 열정을 보고 든든한 마음이 들었답니다. 앞으로 멋진 삼성토리 4기들의 모습 기대해 볼게요. 지금까지 4기 발대식 현장에서 삼성토리 문지영, 장유진이었습니다.

 

문지영

장유진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기업뉴스

기업뉴스 > 기업문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