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5 광대역 LTE-A와 함께하는 컬러 미 라드 서울’ 행사 실시

2014/07/21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이색 글로벌 마라톤 축제 ‘컬러 미 라드(Color Me Rad)’와 함께 ‘갤럭시 S5 광대역 LTE-A’ 소비자 체험 행사를 실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7월 19일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갤럭시 S5 광대역 LTE-A와 함께하는 컬러 미 라드 서울’ 행사에서 소비자들이 갤럭시 S5 광대역 LTE-A의 빠른 속도, 뛰어난 화질, 방수·방진 기능 등을 색다른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는데요.

행복한 마라톤을 주제로 하는 컬러 미 라드는 참가자들이 컬러 파우더를 뿌리며 5km를 달리는 이색 글로벌 마라톤 축제로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최근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연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진행된 행사에서도 삼성전자는 이색 마라톤 축제와 제품 체험을 접목하는 색다른 시도를 선보였습니다.

삼성전자는 마라톤 코스 내 ‘S5 광대역 LTE-A 스테이션’을 운영하고, 빠른 비트의 디제잉과 비보잉 공연을 통해 마라톤 참가자들이 갤럭시 S5 광대역 LTE-A의 놀라운 속도를 느낄 수 있도록 했는데요.

또한 다채로운 색상의 조명으로 구성된 ‘S 아몰레드 WQHD 스테이션’도 운영해 ‘S 아몰레드 WQHD’의 생생한 화질과 풍부한 색감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5 광대역 LTE-A의 혁신 기능을 소비자들이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는데요.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연계된 새로운 마케팅을 시도해 스마트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입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