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 LTE] 내가 갤럭시S2 LTE를 활용하는 팔할은…

2011/11/24 by bluelogger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스마트폰에선 다른 무엇보다 어플리케이션의 중요성이 강조됩니다. 과거 피처폰 시절에는 꿈도 못꿨던 기능들이 스마트폰 사용자를 유혹하고 있으니까요. 그런만큼 저도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써보기 위해 요즘 인기 앱은 뭔지, 쓸만한 건 뭐가 있는지 뒤져보곤 하는데요.


여러분의 추천 한방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됩니다 ^^

LTE폰에서도 멀티미디어 이용이…

갤럭시 S2 LTE로 동영상을 실행한 모습

그럼에도 제가 갤럭시S2 LTE로 제일 많이 하는 건 역시 멀티미디어 콘텐츠 활용 같습니다. 출퇴근시에는 음악을 듣고 동영상도 챙겨보고 하다보니 아무래도 그렇게 되는 것 같아요. 다른 분들은 SNS 활용이 더 많다고 하던데 제가 여전히 블로그 지향적이라서 그런거 겠죠. 대신 짬짬이 블로그에 쓰고픈 이야기들이 떠오르면 에버노트 같은 툴을 이용해서 남겨두는 정도죠. ^^;;

갤럭시 S2 LTE로 문서를 작성한 모습

갤럭시 S2 LTE로 음악을 재생한 모습


대신 무기력한 아침엔 경쾌한 음악을 BGM 삼아 뉴스를 읽거나 지하철에 앉아 눈을 감고 부족함 잠을 청하곤 하죠. 보고 싶었던 동영상을 챙겨보기도 하고요. LTE폰을 쓰고 계신다면 이미 알고 있으실지도 모르겠지만 SKT에서 자사의 동영상 서비스인 호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콘텐츠를 결제할 때 쓸 수 있는 5,000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고 있어서 포인트 안에서는 새로운 콘텐츠도 언제나 받아볼 수 있으니 많이 활용해 보세요.

 

호핀도 괜찮지만 더 좋은 건 무인 코딩…

갤럭시 S2 LTE로 호핀에 접속한 모습

하지만 이런 정형화된(?) 동영상 서비스 뿐 아니라 다양한 경로로 동영상들을 구하고 계실텐데요. 안드로이드폰들이 대개 그러하지만 딱히 인코딩이 필요 없다는게 강점이잖아요. 갤럭시S2 LTE 역시 다양한 동영상을 인코딩 고민없이 넣어서 볼 수 있고요.

갤럭시 S2 LTE로 애니메이션 명탐정코난을 실행한 모습

솔직히 지금껏 써오면서 엄청나게 거대한 고용량 파일이 아니라면 동영상 재생에 문제가 있었던 파일은 거의 없었던 것 같습니다. 심지어 풀HD 파일들도 어렵잖게 돌아가고 상황에 따라 또 특정 코덱 지원 미비로 재생이 안된다고 해도 팟인코더로 인코딩하거나 MX 플레이어 같이 SW 디코딩 기능을 지원하는 플레이어를 이용하면 어렵잖게 고화질로 즐길 수 있기도 하고요.

갤럭시 S2 LTE 메인화면

거기에 빠질 수 없는게 슈퍼 AMOLED 플러스인데요. 해상도는 최근에 나온 HD 모델에 비해 조금 아쉽지만 애니메이션을 즐겨보는 저로서는 까다로운 일본인들까지 만족시켰다는 이 디스플레이에 점수를 주지 않을 수가 없네요~^^;;

 

아직 신청하지 않았다면 롸잇 나우…

Desktop Dock 박스 이미지

마지막으로 한가지 팁 아닌 팁을 달아봅니다. 갤럭시S2 LTE를 쓰고 계신다면 SKT를 쓰실테고 관련해서 몇 가지 혜택을 티월드에서 제공하는 것도 아시죠? 만약 모르셨다면 어서 챙기세요. 앞서 호핀 얘기때 살짝 나온 호핀 포인트도 있지만 그보다 더 괜찮은게 바로 갤럭시 S2 LTE의 전용 데스크탑독.

갤럭시 S2 LTE 전용 데스크탑독

갤럭시 S2 LTE를 데스크탑돕에 설치한 모습

갤럭시 S2 LTE를 데스크탑돕에 설치한 모습

5만명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이벤트인데 아직 36,000여 명 정도(11월 24일 기준)만 참여했기에 지금이라도 신청하신다면 바로 이 깔끔한 도킹 스테이션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법 잘 나왔으니 꼭 신청하셔서 써보세요.~

[관련링크 : 4Glte.tworld.co.kr/web]

 

라디오키즈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제품뉴스 > 모바일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