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NX200과 떠나는 싱가폴 여행기

2011/12/04 by 스토리텔러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NX200과 떠나는 싱가폴 여행기 

이번 겨울! 유진이의 여행지는 fantastic Singapore입니다 ~*_*

 

여러분의 추천 한방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됩니다.^^
 

세계지도

 

지금! 한창 중간고사 끝나고 산더미 같은 과제를 할 이 시기에! 싱가포르로 떠나는 너는 누구냐? 라고 물으신다면, 저는 세상에서 가장 팔자가 좋다고 할 수 있는 휴학생입니다. 카하시 아유무의 저서인 ‘Love&Free‘의 한 구절인 “그저 지구에서 태어났으니까 조금이라도 지구를 더 보려”에 감명을 받아 휴학을 결심한 저에게, 드디어 지구를 조금 더 볼 기회가 왔는데용!  
 

갑자기 웬 여행이냐고요?! 성전자 NX200 싱가폴 원정대에 원정 대원으로 뽑혔기 때문이에요~!
지금부터 삼성 NX카메라 싱가폴 원정대분들과 유진이의 싱가폴 여행기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고고고 *^^*
fantastic Singapore (2011.11.28~2011.11.30) 

 

 NX200

내겐 너무나 가벼운 그녀 3박 4일 동안 함께 여행 다닐(신상*) NX200!

손안에 콕! 들어오는 귀여운 사이즈에, 가볍지만 예술을 찍어내는 저만의 보물 NX200!

방학 때 여행을 가야겠단 생각에 어떤 알바를 할까 기웃기웃 거리던 찰나에 삼성 NX200 싱가폴 원정대 합격소식은 음악도 없는 빈 방에 있는 22살 여대생을 덩실덩실 춤추게 했답니다~! NX200 싱가폴 원정 대원들에게는 싱가폴 해외 출사 기회와 함께 Mnet Asia Music Awards(MAMA) 출사 기회도 주어졌는데요! 전생에 무슨 예쁜 짓을 했길래 이렇게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었는지, 정말 감격스러웠답니다.

 

나무 뒤로 보이는 아파트

싱가폴에 도착해서 저를 기분 좋게 한 건 다름 아닌 날씨였습니다. 무성한 푸르름과 뜨거운 이곳의 열기 그리고 왠지 모를 다정함이 서울의 강추위로 꽁꽁 얼어 있던 제 마음을 사르르 녹였는데요! 요즘 다시 찾아온 대학생 사춘기 때문에 고민이 많았었는데, 이 곳의 따듯한 공기와 여유로움 앞에서 제 마음의 여유를 다시 찾을 수 있었습니다. 

따듯한 햇살과 촉촉한 날씨는 서울의 매서운 바람 탓에 가뭄이 들었던 피부를 다시 촉촉하게 만들어 주었고, 멋진 야자수는 카메라만 가져다 대면 완전 예술작품으로 탈바꿈 하는 모습에 제 마음은 설렜다고나 할까요.

 

“싱가포르 야경투어”

 

RIVERSIDE POINT

정말 최상의 사진은 눈으로 찍는 사진일까요? 저는 이제껏 그렇다고 믿어 왔답니다. “아무리 멋진 야경이 있어도 사진기만 갖다 대면 왜!!! 담지 못하는 것인가?” 하며 한숨만 쉬었었는데요. 제 눈을 깜~짝 놀라게 하는 사진을 제가 찍었답니다! 이게 바로 2000만 화소의 위엄이랄까요?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 보지 못하는 디테일한 것까지 확실하게 잡아서 찰칵! 찍어주니, 이거 완전 예술 같죠?

 

사자 분수 강위에 뜬 배

빨려 들어갈 것 같은 이 사진들! 저는 야경사진을 찍기 위해서 사진기를 들고 나온 건 이번이 처음인데요, 사진에 ‘사’ 자도 모르는 제가 이렇게 멋지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싱가폴 원정대대원들=사진으로 한 가닥 하시는 분들=능력자]분에게 직접 배울 수 있었기 때문이랍니다. 그리고 또 하나는 바로 2000만 화소를 자랑하는 NX200! (선명하고 아름다운 색상을 잘 잡아내기 위해서는 찍는 사람과 기계의 능력이 ‘MIX!’ 되어야 한다는 사실! 여러분 잊지 말아주세요. >,<)
하얀 정자가 세워져 있는 정원

NX200 싱가폴 원정대는 싱가폴의 명소를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모든 일정을 관계자분들이 꼼꼼하게 짜주셔서 편하게 사진을 찍고 관광을 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우리에게 오감 만족을 시켜주셨으니~ 사진으로 오감 만족을 잘 나타내야겠죠?

 

넷이 모여있는 NX200 싱가폴 원정대

멋진 사진을 찍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것만큼이나 중요한 인. 증. 샷!
걸으며 브이하는 NX200 싱가폴 원정대

 

3박 4일 동안 잠자는 시간 빼고는 카메라를 손에서 놓지 못한 우리 원정 대원들. 

 

아침 셀카로 시작해서 화장실에서 허세 컷 한번 찍어 주시고~!
밥을 먹을 때는 와~하는 소리와 함께 사진 찍기 바쁜 진정한 카메라 고수님들.

 

이분들은 눈떠 있는 시간 동안은 항상 NX200을 들고 다니면서도 너무 가벼워서 불편한 점을 느끼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저 역시, 목에 카메라를 걸어두고선 “카메라 어디 갔지? 어라, 어디 갔지?”라고 찾을 정도였답니다.

원정대를 찍는 스태프들

 

원정대원들을 찍는 것을 삼성스토리텔러 유진이 말고 또 다른 분들이 있었으니~ 무더위 속에서도 무거운 카메라를 낑낑 들고 우리를 예쁘게 찍어주신 세분 너무 수고하셨고요. 감사합니다!

NX200 싱가폴 원정대

원정대원들에게는 NX200미러팝이 함께 대여되었는데요. 이때까지 너무 써보고 싶었던 미러팝을 사용할 수 있다니, 설레는 마음을 주체하기 힘들더라고요.


만나자마자 친해져 버린 우리 룸메(룸메이트)와 저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폭풍 셀카를 찍었는데요. 휴대폰으로 셀카를 찍으면 어두운 곳에서는 찍기가 어렵고 화소가 낮아서 화질에 한계가 있었는데, 미러팝은 폰-카메라의 장점만을 쏘옥~ 빼 온 그야말로 저에겐 최고의 카메라 입니다. 저처럼 셀카홀릭에 빠지신 분들 정말 미러팝 추천합니다!  
싱가폴 음식 싱가폴 식당

3박 4일 동안 얼마나 잘 먹었는지, 돌아올 땐 오동 통통해져서 돌아온 우리 원정대원들! 신선한 해산물을 마음껏 먹을 수 있고 또, 한국에서는 먹어본 적이 없는 새콤달콤한 소스가 곁들여지니 금상첨화~!  한입 드셔 보실래요?

 

회식하는 NX200 싱가폴 원정대

마지막 날은 모든 대원과 관계자분들이 싱가폴 슬링 한잔과 함께 맛있는 뒤풀이를 가졌습니다. 우리가 자리 잡은 바 앞에는 잔잔한 강 물줄기가 흐르고 황금색 가로등과 조명으로 싱가폴의 밤을 더욱 낭만적이게 만들었는데요.

사흘 동안 많이 정들었는데 벌써 돌아갈 준비를 해야 한다니… 아쉬움에 늦게까지 이 자리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삼성스토리텔러 유진이가 NX200 싱가폴 원정대에 함께 참여했던, 원정대원 안은지 씨를 만나 보았습니다.

안은지

 

유진  NX200 싱가폴 원정대를 어떻게 알고 지원하셨나요?

안은지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요. 삼성 NX200으로 제가 좋아하는 사진도 찍고, 가고 싶었던 MAMA도 갈 기회를 주셔서 지원하게 되었어요.

유진  NX200 싱가폴 원정대 어떠셨나요?
안은지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완벽하게 준비해주신 관계자분들 덕분에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갑니다! 제가 좋아하는 사진을 질리도록 찍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고요. 삼성이라는 기업이 계속해서 고객들과 소통하려는 모습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이번 기회로 삼성을 너무 사랑하게 되었답니다.

유진  사진을 취미로 한 계기는 무엇인가요?
안은지  사진이요? 사실 저는 찍는 것도 좋아하지만 찍히는 것도 좋아해요. 한번 지나간 시간은 돌아오지 않잖아요. 그래서 항상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는 것을 좋아하죠. 그래서 사진을 취미로 하게 된 것 같아요. 사실 제가 찍히는 것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다른 사람들을 찍는 것은 더욱 좋아해요. 추억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잖아요. 참, 요즘에는 사물이나 장소 사진을 찍는 것에 푹 빠졌어요. 그래서 이번 NX 원정대 때, 아름다운 싱가폴을 찍을 수 있었던 것은 제게 큰 행운이었던 것 같아요.

유진  삼성 카메라 써보니 어떠시나요?
안은지  사실 저는 삼성 미러팝을 사용하고 있어요. 미러팝도 좋은 제품이지만 이번 출사 때, 삼성 카메라에서 NX200을 대여해 주셔서 좋은 풍경들을 좋은 사진으로 담을 수 있었어요. 사실 DSLR이라 하면 기능도 많고, 촬영하기 어렵다는 생각이 있어서 엄두도 못 냈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NX200을 사용하면서 그런 생각들을 버릴 수 있었어요. 특히, 좋았던 것은 움직이는 사진이라던지 어두운 곳에서도 사진이 잘나와서 좋았어요. 이전에 사용했던 타 브랜드의 제품, 그리고 삼성의 다른 카메라들로는 그런 장면들을 잡아 낼 수 없어서 힘들었었거든요. 아, 그리고 무엇보다도 가벼운 카메라 바디는 여자인 제게 정말 사용하기 편리하더라고요. 지금 구매 의욕에 불타고 있습니다.

NX200 싱가폴 원정대

‘2011은 버라이어티 한 해’라고 획을 그어줄 삼성 NX 카메라 싱가폴 원정대 !
좋은 추억 만들게 해주신 NX200 관계자분들 감사합니다.

FANTASTIC Singapore BYE~!

싱가폴 야경

NX200 싱가폴 원정대원들은 2011년 11월 29일 Mnet Asia music awards 출사도 다녀왔는데요.  MAMA 현장 기사도 많이 읽어주세요!

이유진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