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스타일의 완성은? 갤럭시 S6·갤럭시 S6 엣지

2015/03/17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여섯 번째 갤럭시가 우리 앞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지난 ‘삼성 갤럭시 언팩 2015’에서 공개된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의 모습은 놀라움의 연속이었는데요. 새로운 갤럭시는 강력한 성능뿐 아니라, 메탈과 글래스, 곡선이 어우러진 미려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최근 삼성전자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를 활용, 룩북(LOOKBOOK)을 제작했는데요. 스타일에 멋을 더해주는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를 함께 감상하시죠!

2015 스타일의 완성은? 갤럭시 S6·갤럭시 S6 엣지 드디어 여섯 번째 갤럭시가 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뛰어난 성능은 물론, 미려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는 전 세계 패션리더들의 요구를 수용해 더욱 의미 있는 디자인을 만들어냈습니다. 메탈과 글래스 소재를 사용한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는 세련됨과 고급스러움을 하나에 담고 있는데요. 블랙 사파이어·블루 토파즈(갤럭시 S6)·골드 플래티넘·화이트 펄·그린 에메랄드(갤럭시 S6 엣지) 등. 아름다운 색상을 사용한 여섯 번째 갤럭시는 마치 하나의 보석을 보는 듯합니다. 더욱 진화한 카메라 강력한 전·후면카메라는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순간을 포착하게 도와줍니다.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는 전면 500만, 후면 1600만의 고화소 렌즈를 탑재, 어두운 환경에서도 빠르고 선명한 사진 촬영이 가능한데요. 실시간 HDR 기능과 0.7초 만에 작동할 수 있는 빠른 카메라 작동 시간 등 편리한 기능을 대거 제공합니다. 강력한 배터리 충전 또한,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는 강력한 충전 기능을 자랑합니다. 특히,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엔 무선충전 기술이 내장돼 있는데요. 별도의 무선충전 커버 없이도 무선충전 패드를 활용, 충전이 가능합니다. 또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는 전작인 갤럭시 S5 대비 1.5배 빠른 유선 충전 속도를 제공, 10분 충전으로 약 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ack Sapphire & White Pearl 블랙 사파이어는 신비스럽고 세련된 매력을 화이트 펄은 고급스럽고 순수한 매력 줍니다 Gold Platinum 골드에서 실버로 변화하는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의 골드 플래티넘 색상엔 우리 삶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Blue Topaz 따스하게 빛나는 블루 토파즈는 가녀린 여인의 청초한 모습을 연상시킵니다 Green Emerald 깊은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그린 에메랄드 색상은 갤럭시 S6 엣지의 듀얼 디스플레이를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갤럭시 S6·갤럭시 S6 엣지 룩북은 아래의 링크에서 PDF 파일로 다운로드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갤럭시 S6·갤럭시 S6 엣지 룩북 다운로드 하기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