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특별한 선택, ‘지펠’

2012/03/15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블루미 블루미가 직접 취재한 맛깔나는 삼성전자 이야기! 삼성투모로우의 마스코트 블루미가 떴다! 삼성전자에선 어떤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지금 블루미와 함께 현장 속으로 떠나보세요!

바야흐로 이사철이 돌아왔습니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봄기운이 느껴지는 3월~5월 사이에 이사 준비하는 분들 많을 텐데요. 결혼이나 독립 등 다양한 이유로 진행되는 이사에서 결코 빠질 수 없는 한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가구와 생활가전 구매입니다. 가구와 생활가전의 경우 어떤 제품을 선택하는가에 따라 인테리어의 느낌이 달라지기 때문에 평수와 활용도, 기능은 물론 컬러와 디자인까지 세심하게 따져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주방 가전제품들의 경우, 전체적인 컬러감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디자인까지 예쁜 제품을 찾기가 쉽지 않아 많은 여성분들을 고민에 빠지게 만들던 원인이 되어왔습니다.


여자를 아는 스마트한 디자인! 지펠

지펠 모델 이승기

이런 여성분들의 마음을 헤아리는 특별한 냉장고가 나왔습니다. 이승기씨가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삼성 지펠이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삼성전자 지펠의 디자인 키워드
는 ‘ 스마트’로, 내부가 넓어져서 편리해진 대용량은 물론 용도별 쓰임에 맞게 공간을 스마트하게 설계해 활용도를 극대화한 이 제품은 스마트 에코 시스템까지 도입하여 외부 온도의 변화에도 끄떡없이 정온 유지로 신선함을 지켜줍니다.

최근에 출시한 삼성지펠 그랑데스타일8600은 국내 최초로 적용한 이온살균청정기가 있어 냉장고 내부도 365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온살균청정기는 냉장고 안 냉기뿐만 아니라 냉장고 선반과 벽면에 붙은 세균을 플라즈마 이온이 찾아서 살균해주는 냉장고 전문 청정기랍니다. 또한 습도센서까지 있어 77%의 높은 습도를 항상 유지해 음식이 쉽게 마르지 않도록 하는 수분케어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삼성지펠냉장고 이미지/ 샤이니네이처, 프린세스링, 르 솔레이,  프리티시럭스, 샤이니리버, 카멜리아

여기에 한 가지 더! 삼성지펠 그랑데스타일8600을 비롯한 삼성지펠 냉장고들은 르 솔레이, 샤이니네이쳐, 샤이니리버, 브리티시럭스, 프린세스링 등 다양한 디자인 중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각 집안의 인테리어 분위기에 맞춰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고를 수 있게 된 것이죠.


자연의 느낌을 메탈에 담다~ ‘샤이니네이쳐’

샤이니네이쳐

요즘 가구는 북유럽의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이 유행이죠.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은 심플하여 세련되면서도 자연의 컬러와 모티브를 사용하기로 유명한데요. 샤이니네이쳐는 자연의 나뭇결이 메탈과 만나 세련됨이 돋보입니다. 요즘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메탈릭한 컬러와 어느 주방가구와도 잘 어울리는 세련된 나무결 무늬로 냉장고 디자인의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여성스럽고 사랑스런 분위기에 딱~! ‘프린세스링’

프린세스링

프린세스링은 모두가 꿈꾸는 보석 반지의 느낌을 표현한 패턴 디자인으로 부분적으로 임팩트를 주면서 동시에 바라보는 시각에 따라 다른 느낌을 전달해주는데요. 냉장고에 커다른 다이아몬드를 박은 것처럼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프린세스링은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디자인을 찾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일 것 같네요.

이 패턴 디자인은 메탈과 화이트 두 가지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이지적이면서도 보석의 반짝임을 강렬하게 느끼고 싶다면 메탈을,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화이트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이겠죠?


찬란하게 빛나는 태양을 담다 ‘르 솔레이’

르 솔레이

지펠만의 최고의 디자인 기술력이 담긴 프리미엄 디자인, 르 솔레이는 이름 그대로 태양의 형태를 패턴에 담았습니다. 찬란하게 빛나는 태양의 열정을 상징하는 고급스러운 패턴과 로열 브론즈 컬러를 활용해 과하지 않으면서 럭셔리한 분위기를 살린 것이 특징인데요.

2가지 이상의 메탈 성분이 조합되어 깊이 있는 컬러감을 주는 로열 브론즈 컬러와 함께 슬림핏 디자인으로 슬림해진 외관과 달리 내부 용량은 더 커져 주방을 넓게 활용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화이트의 세련미와 곡선미가 만났다! ‘브리티시 럭스’

브리티시 럭스

세련된 컬러와 함께 부드러운 곡선디자인을 통해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감성을 전달하는 브리티시 럭스는 곡선 디자인을 따라 흐르는 심플하면서도 특징 있는 패턴 디자인을 통해 앞선 감각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심플함으로 멋스럽게~ ‘샤이니리버’

샤이니 리버

차가운 느낌의 메탈이 햇살을 담은 강을 만난다면?
샤이니리버는 언뜻 보면 심플하다 못해 쉬크한 느낌이 드는 디자인인데요. 그렇다 전체적인 주방 분위기와 어울려서 본다면 심플한 디자인으로 깔끔하다는 인상이 강합니다. 그렇지만 가까이 다가가서 본다면 느낌이 180도 달라집니다.

마치 강물이 햇살을 받아 빛나는 것처럼 부드러운 곡선들의 나열이 이어지며 메탈의 느낌은 사라지고 잔잔한 강물의 느낌만 남게 되는데요. 샤이니리버라는 이름처럼 빛나는 강물의 느낌을 담은 이 패턴은 중앙에서 위 아래로 퍼져나가며 패턴의 무늬가 흐릿하게 느껴지며 일반적인 패턴에서 벗어나 은은하게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한 송이의 꽃에서 시작되는 부드러움과 아름다움, ‘카멜리아’

카멜리아

프린세스링이 사랑스러움과 여성스러움을 가지고 있다면 카멜리아는 부드러움과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는 패턴 디자인입니다. 우아하게 핀 꽃 한송이가 주얼리와 만나 한 폭의 수채화를 본 듯한 느낌을 주는 카멜리아는 자연을 닮은 패턴이 주는 아름다움과 핑크와 화이트의 조화가 일품인데요.

과하지 않게 들어간 패턴으로 여자라면 누구나 반할 것 같은 카멜리아 패턴 디자인은 은은한 컬러로 세련미는 물론 집안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이밖에도 삼성전자의 스마트 가전 제품들은 밋밋한 디자인과 스타일에서 벗어나 세련된 패턴을 통해 나만의 인테리어 연출을 가능케 하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광고 속 이승기씨의 매력에만 푹 빠져계셨던 분들이라면 이번에는 지펠만의 멋진 디자인의 매력에 푹 빠져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블루미 삼성투모로우 운영팀 "늘 진심 어린 이야기로 여러분과의 진정한 소통을 꿈꿉니다. 더 발빠른 소식, 더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로 여러분을 찾아가겠습니다."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