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the Parents/8월의 희망 아이] 안녕하세요! 저는 ‘민준이’입니다!

2012/08/21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Be the Parents 희망의 사각지대에 놓인 우리 아기들에게 분유와 기저귀를 지원해주세요!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로 우이아이 한명, 한명에게 희망을 후원하여 주세요!

 

입양을 기다리는 아기들은 늘어나지만, 입양을 하고자 하는 부모는 줄어드는 숨박히는 현실.

위탁가정에서 입양을 기다리며, 분유, 기저귀, 젖병 등의 양육물품에 의지할 수 밖에 없어요…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인 우리 아기들에게 희망물품키트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상황이랍니다.

부모로 부터 떨어지는 연간 1만여 명의 영아들.. 엄마 품에서, 엄마의 젖을 먹고 싶지만, 그럴 수 없어요..

8월의 희망아이, 민준이 성별 남 생년월 2010년 11월 병명 뇌용량위축, 양쪽 전두엽 위축 인한 시력 상실, 발달지연, 안녕하세요! 저는 민준이 입니다. 저는 19개월 다른 아기들과 조금 달라요 뇌 위축증이라는 병으로 모든 것이 느리답니다. 말 한마디, 걸음마도 시작하기 못하고 아직까지 분유만 겨우 삼킬 수 있어요.

이 달의 희망아이 사진 및 정보공개는 많은 고민을 한 끝에 아픈 아이들에게 더 많은 관심과 보호가 필요하다는 생각에 법적보호자의 동의를 얻고 진행했습니다. 우리 아가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후원의 손길 부탁 드립니다. 

여러분의 후원을 통해 모아진 모금액은 ‘민준이’의 발달지속을 위한 물리치료와 정서적 불안감 감소를 위한 맞춤형 놀이치료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민준이’가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희망을 보여주세요. 

삼성투모로우에서는 매년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1만 여명의 영아들을 대상으로 사회적 관심을 모으고 영아들에 대한 온라인 후원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Be the Parents’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지금 Daum ‘희망해‘에 방문하시면 입양을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희망물품 키트를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Daum ‘희망해’ 바로가기

8월의 입양대기 영아들에게 희망물품키트를 후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금으로 아가들이 입양되기 전까지 기본적으로 필요한 분유 및 기저귀 등의 물품키트가 보내집니다! 최대 후원금 180만원이 모이면, 입양대기 영아들에게 희망물품키트를 6개월 동안 지원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