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후유증엔 잘먹고 잘 쉬는게 최고!

2012/09/07 by LiVE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 LiVE 삼성전자의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 삼성전자 LiVE 소통 사각지대 제로! 삼성전자의 구석구석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려요! 여름휴가 후유증, 어떻게 극복할까? 흐음 ! 또가고싶다

 

떠나요~ 둘이서~ 모든 걸~ 훌훌 버리고~

달콤했던 또한 너무나 소중했던 여름휴가! 다들 잘 다녀오셨나요? 여름휴가 시즌도 지난 8월에 모두 끝났는데요. 이렇게 연휴를 마치고 돌아오면 꼭 기다리고 있는 것이 있죠, 바로 여름휴가 후유증인데요. 업무에 집중도 안되고 괜히 피곤해지는 등 다양한 증세가 나타나곤하는데요, 삼성전자 임직원들 여러분은 여름휴가 후유증, 어떻게 극복하고 있는지 알아 보았습니다. 어떤 답이 가장 많이 나왔을까요~~ ??

1 그냥 잘먹고 잘쉬는게 최고입니다 2 평소보다 1-2시간 일찍 잠들기 3 점심시간 동안 잠깐의 숙면이 보약 4 가벼운 산책은 피로회복에 안성 맞춤 5위 복귀후 일주일은 회식, 술자리 열외! 6위 기타 7위 커피 대신 과일주스를 8 휴가로 인한 피부 트러블엔 물이 최고 9위 냉온욕으로 근육통 해결 10 피곤하다고 자양강장제 과다복용은 금물! 총 732 분이 투표에 참여 하셨습니다.

그냥 잘먹고 잘쉬는게 최고입니다

넘실거리던 파도, 시원하게 스쳐지나가던 바람, 따스한 햇살까지… 책상에 앉아서 일은 하고 있지만 온통 휴가지에서 보낸 달콤한 생각 뿐인 당신! 이런 여름휴가 후유증을 극복하기 위한 삼성전자 임직원들의 선택은? 바로바로~ 잘먹고 잘 쉬자! 였습니다. 음 뭔가 대단한 것이 나오지 않아 실망했나요? 하지만 무엇이든 기본에 충실하라는 이야기가 있듯, 그저 맛있는 음식도 잘 챙겨먹고~ 푹~ 잘 쉬는 것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소보다 1~2시간 일찍 잠들기 / 점심시간 동안 잠깐의 숙면이 보약

달콤한 숙면과 바꿀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피로회복에도 역시 잠이 최고이겠죠? 푸욱~ 한 숨 자고 나면 개운하듯 여름휴가 후유증 극복도 잠을 통해서 하겠다는 임직원들이 많았는데요. 여름휴가 후유증 극복 2위와 3위에 각각 평소보다 1~2시간 일찍 잠들기와 점심시간 동안 잠깐의 숙면이 보약 항목이 차지했습니다. 

가벼운 산책은 피로회복에 안성맞춤

피곤하다고, 무기력하다고 가만히 추욱 쳐져있는 것은 NO! 가벼운 스트레칭과 함께 산책을 하면서 상쾌한 공기도 마시고~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지 않을까요? 사내에 마련된 산책로를 동료, 선후배와 함께 가볍게 걸어보세요~ 여름휴가 후유증 걱정도 자연스레 사라지지 않을까요?

이어서 삼성전자 임직원들이 선택한 여름휴가 후유증 극복방법 5위엔 복귀후 일주일은 회식, 술자리 열외!, 6위 기타의견, 7위 커피 대신 과일주스를~, 8위 휴가로 인한 피부트러블엔 물이 최고, 9위 냉온욕으로 근육통 해결!, 10위 피곤하다고 자양강장제 과다복용은 금물! 순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이번 여론바로미터에서는 여름휴가 후유증 극복방법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삼성전자 임직원들과 함께 알아본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서 스마트하게 극복해보는 건 어떨까요?

삼성전자 LiVE

 

 

by LiVE

기업뉴스

기업뉴스 > 기업문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