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의 전쟁 시작! 삼성썬더스 승리를 향해 쏴라!

2012/10/15 by LiVE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 LiVE

서울삼성 썬더스! 승리를 향해 쏴라! Thunders shooting star! 더욱 강해진 조직력과 수비로 2012~2013 시즌을 달린다!

 

서울삼성썬더스가 확 달라진 모습으로 팬들곁에 돌아왔습니다.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2-2013 프로농구 홈 개막전에 창원LG세이커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시즌 초반 2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더욱 강해진 조직력과 수비를 바탕으로 새로운 농구를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서울삼성썬더스의 홈 개막전에 LiVE가 빠질 수 없죠! 지금부터 그 생생한 현장을 소개할게요!

 

치어리더

농구경기

점프볼은 우리 것! 삼성의 선 공격으로 Start!

농구경기

 

이정석, 황진원, 이규섭, 이동준, 데이비스 선수가 스타팅 멤버로 출전하며 시작된 홈 개막전 점프볼을 데이비스 선수가 쳐냈고, 이규섭 선수가 받아내자 팬들의 함성으로 잠실 실내체육관이 떠나갈 듯 했습니다. 선 공격으로 시작된 1쿼터는 이규섭 선수의 연속 득점과 황진원 선수의 활약으로 경기를 리드했습니다. 데이비스 선수가 노마크 찬스에서 선보인 시원한 덩크슛도 팬들에게 재미를 선사했어요.

 

농구경기

 

스피드와 리바운드 등 집중력이 돋보였던 선수들의 활약으로 2쿼터 들어 LG와의 점수차가 더 벌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상대편에 역전의 기회조차 내주지 않으며 33-18로 앞서며 2쿼터를 마무리했습니다. 신인 임동섭 선수는 포워드임에도 감각적인 패스를 여러 차례 선보이며 양팀 선수들 중 가장 많은 5개의 어시스트를 기록, 지난 KCC전의 활약에 이어서 앞으로의 활약을 더 기대하게 했습니다. 이날 경기는 선수들의 고른 활약으로 21점차인 65-44로 상대팀을 대파하고 승리를 거머쥐었습니다.   

 

농구경기

 

경기결과는 4명의 선수(이규섭, 황진원, 이동준, 케니로슨)가 두 자릿수 득점을 골고루 기록하며 삼성썬더스가 LG세이커스를 65-44로 대파하고 승리를 거머쥐었습니다.

삼성썬더스 홈 개막전 주요선수 기록
이규섭 11득점 5리바운드
황진원 10득점 5리바운드 3어시스트
이동준 14득점 9리바운드 2어시스트
케니 로슨 12득점 8리바운드
임동섭 6득점 4리바운드 5어시스트

 

“상대팀 득점 줄이고자 했다!”

김동광 감독

 

경기 후 기자들과 갖은 인터뷰 자리에서 김동광 감독은 “사실 우리 팀이 수비가 강한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홈 개막전이라는 것을 강조했고, 상대팀 주요 선수들의 득점을 절반으로 줄여보자고 한 것이 좋은 결과의 요인이 된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6의 주전 선수! 응원단!

팬들이 응원하는 모습

 

 서울삼성썬더스의 빛나는 승리의 요인 중 하나는 바로 팬들의 응원입니다. 이날 잠실 실내체육관을 메운 서울삼성썬더스 팬들은 응원단장 서한국 씨의 응원 구호에 맞추어 목이 터져라 선수들을 응원했습니다. 팬들의 응원으로 선수들이 더욱 힘을 내게 되니 서울삼성썬더스의 팬들이 제 6의 주전선수인 듯 합니다.

 

서한국 서울 삼성 썬더스 응원단장

 

 서한국 (서울삼성썬더스 응원단장) 

전주에서 열린 시즌 첫 경기도 승리를 거두었는데, 홈개막전에서도 승리를 이뤄준 선수들에게 너무 고맙습니다. 또한 많은 팬분들이 경기장에 찾아와 한 목소리로 응원해주신 것이 선수들이 힘내며 경기를 펼칠 수 있게 도와준 요인이 되어준 것 같습니다. 서울삼성썬더스 팬 여러분! 경기 관람하러 오셔서 이번 시즌도 함께 열정적으로 응원해요!

    임선우(중학교 2학년), 임정우(초등학교 4학년) 형제

 

임선우(중학교 2학년), 임정우(초등학교 4학년) 형제

올 시즌 홈 개막전을 보러 와서 다른 팬들과 함께 응원하니 참 좋아요. 선수들 플레이 모두 멋있었구요, 서울삼성썬더스가 6강까지 가고 최종 우승까지 할 수 있도록 응원할 거예요!

김유니

김유니 (대학생) 

이번 시즌에 삼성썬더스가 더욱 활약하기를 기대합니다. 새로 사령탑을 맡으신 김동광 감독님, 김상식 코치님, 이상민 코치님도 기대됩니다. 조금 전에 이동준 선수가 나올 때 악수도 했는데요, 기분이 정말 좋아요. 시즌 초반인 만큼 선수들이 부상 당하지 않도록 건강관리 잘하면 좋겠습니다

팡팡 터진다! 신나는 노래와 다양한 이벤트! 

타이거JK와 윤미래의 공연

 

타이거 JK와 윤미래의 공연이 하프타임에 펼쳐졌는데요, 최고의 힙합 전사들이 선보인 파워풀한 공연은 미니 콘서트를 방불케 할 정도였습니다. 관중석의 관람객 모두 박수치며 공연을 즐겼고, 잠실 실내체육관의 열기는 더욱 고조되었습니다. 타이거 JK와 윤미래는 공연 전 LiVE와 갖은 미니 인터뷰 자리에서 서울삼성썬더스를 응원하기도 했습니다. 

 

타이거 JK와 윤미래

타이거 JK와 윤미래

농구 코트 밟으며 셋이 공연하는 것이 처음인데요, 긴장되는 만큼 더 열심히 해서 좋은 공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들의 공연이 오늘 서울삼성썬더스 경기에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면 좋겠습니다. 서울삼성썬더스 대박나시고, 항상 이기세요! 선수들 모두 파이팅!

쉬는시간 삼성전자의 다양한 경품 행사

 

쿼터별 쉬는 시간에 열린 갤럭시 노트2, 삼성스마트 카메라, 불고기브라더스 식사권, 카리부커피 교환권, 도미노 피자, 포카리 스웨트,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관중 참여 이벤트는 홈경기에 응원온 삼성썬더스 팬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갤럭시노트 당첨자 소현이네 가족

갤럭시노트II 당첨자 소현이네 가족

2시 8분에 티켓을 샀는데, 홈티켓이 다 떨어져서 원정팀 자리에 앉았습니다. 홈팀이 아니라 혜택이 없을 줄 알고 기대도 못하고 있었는데요, 뜻밖의 선물에 기분이 참 좋습니다. 농구장에 처음 왔는데, 참 기쁘네요.^^

개막전 승리 시 사인볼 증정 이벤트도 준비되었는데요, 멋진 승리를 통해 창단 35주년을 기념 사인볼 35개를 경기 후 관중들에게 나눠주며 기쁨을 전했습니다.  

 

다양한 체험 행사로 가족 모두 즐거웠던 시간 

삐에로가 풍선아트를 하는 모습

풍선받은 아이들의 기념사진

 

경기장 외부에는 번지 트램폴린과 야외 농구골대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가족단위로 농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체험의 시간을 제공하며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놀이기구를 타며 즐거워 하는 여아

 

혜린이네

혜린이네 가족

날씨가 너무 좋아 나들이 겸 아이들과 농구장을 찾았습니다. 삼성썬더스가 꼭 이겨서 사인볼을 받으면 좋겠습니다.

와우~ 응원의 목소리를 더해 준 혜린이네 가족의 바람이 전해진 걸까요? 홈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삼성썬더스가 승리를 거뒀습니다.  

준한이네 가족

준한이네 가족

삼성생명 여자 농구만 보다가 남자 농구는 처음 보는데요, 속도감이 있어 다른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캐리커처, 스티커 사진 등 다양한 체험할 거리가 있어 즐거운 마음으로 입장을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오늘 좋은 경기 보여준 선수들 참 멋있었구요,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농구경기

 

확 달라진 서울삼성썬더스가 2012~2013 프로농구에서 조직력을 바탕으로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팬들곁으로 다가왔습니다. 2012~2013 프로농구 시즌 서울삼성썬더스의 멋진 활약과 도약을 기대합니다. 

서울삼성썬더스! 온라인, SNS를 통해 만나보자!
홈페이지 www.thunders.co.kr
페이스북 www.facebook.com/gothunders
트 위 터 www.twitter.com/go_thunders
미투데이 me2day.net/go_thunders

 2012 2013 시즌 삼성 홈경기 일정표

 

조은아 삼성전자 LiVE 편집팀 사내기자

by LiVE

기업뉴스

기업뉴스 > 기업문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