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TV 혁신을 말하다

삼성전자LiVE 삼성저나의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 삼성전자 LiVE 소통 사각지대 제로 삼성전자의 구석구석 다양한 소식을 전해 드려요

와이어드 매거진은 어떻게 새롭고 발전된 테크놀로지가 문화,경제,정치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다루는 국제 월간지 입니다. 대학생 글로벌 리포터즈가 IT 전문 경제 월간지 WIRED를 위해 삼성전자 SMART TV가 헤드라인 파트너로 나섰다는 소식을 듣고 발빠르게 취재해왔습니다.

여러분의 추천 한방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

 

10월 25일부터 26일까지 영국,런던에서 열린 WIRED 2012! 그럼 지금부터 삼성의 SMART TV가 헤드라인 파트너로서 어떻게 이 행사를 빛내주었는지 살펴보시죠~

The Brewery, EC1, London (Oct 25-26, 2012)

The Brewery, EC1, London (Oct 25-26, 2012)

디자인은 기술을 만나고, WIRED는 삼성 SMART TV를 만났다네~

WIRED 2012 현장 WIRED 2012 현장에 모인 사람들

WIRED 2012 현장에는 다양한 분야의 관계자분들이 참석하여 IT의 비젼에 대해 이야기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는데요.  이 곳에서 삼성 SMART TV가 가장 강력한 스폰서로서 어떤 역할을 해주었을까요?

디자인 테크놀로지의 미래를 볼 수 있는 자리에 삼성 스마트 TV가 함께 한다는것에는 상당한 파급력과 의미가 있어보였습니다.

이 곳에는 악기부터 장난감, 카메라, 자전거 등 각 잡지에서 다루어졌던 핵심 제품들과 함께 잡지가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전시된 하이테크 제품들의 이해를 돕는 영상들이 삼성 스마트 TV를 통해 디스플레이 되고 있어 전시장을 찾은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WIRED 2012 행사장 전시물 WIRED 2012 행사장의 TV와 자전거 WIRED 2012 에 참석한 여성

The Next Web의 Jamillah Knowles씨는 이 곳에 전시되어있는 삼성 SMART TV들이 얼마나 삼성이 혁신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알게해준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 곳에 전시된 다양한 디자인 제품들과 삼성의 놀라운 SMART TV 가 너무나 당연히 어울린다고 하셨답니다!

SAMSUNG SMART TV ES 9000 series

삼성 SMART TV 9000 Series 부스

행사장에는 삼성 SMART TV 9000 Series를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이 곳은 최신 전자제품에 관심이 많은 방문객들에게 삼성의 SMART TV를 어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보였습니다. 이 부스에는 친절한 직원 한 분이 모션컨트롤 기능을 포함한 스마트 TV의 주요기능들을 설명해주고 있었는데요. 저희도 이 설명을 들으며 모션컨트롤 기능을 이용해 인기 게임인 앵그리버드에 도전해보았답니다!

겔럭시 노트를 들고 있는 남성 게임을 하는 LIVE

와이파이를 이용해 모바일과 SMART TV간의 스카이프 통화도 해봤는데요~ 유리 전시관이었기 때문에 밖에서 많은 사람들이 저희가 앵그리버드 게임과 스카이프 하는것을 함께 구경하셨답니다.

TV로 영상 통화하는 LIVE

전시장을 찾은 헝가리의 미디어 관계자(Marquard Media Hungary)인 Margaret Ann씨도 흔쾌히 저희와의 인터뷰에 응해주셨습니다.

인터뷰하는 Margaret Ann

Margaret Ann씨는 “와이어드 매거진은 테크놀로지를 통해 우리에게 더 나은 삶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줘요. 나는 삼성의 브랜드가 대단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여기에 온  500명의 참석자들은 아마 스폰서로서 소개된 삼성 SMART TV의 어플리케이션과 기술에 관심이 많을거에요. 나 또한 최근에 남편과 아이를 위해 TV 사는것을 고려하고 있답니다. 이 TV 디스플레이는 많은 투자자들과 저널리스트들에게도 강력하게 어필하고 있을듯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학생 글로벌 리포터즈들

오늘 하루는 저희에게도 WIRED라는 IT 전문 매거진과의 파트너십이 삼성 SMART TV와 WIRED 간에 어떤 의미를 가져다 주는지 알게되는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지금까지 런던에서 아주 생생하게 소식을 전해드린! 대학생 글로벌 리포터 신범호,김용환,박한이 그리고 최서현이었습니다. 

 

최서현

신범호

김용환

박한이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