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TV 올쉐어 트리는 새해 소망을 싣고~

삼성전자 LiVE, 삼성전자의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 삼성전자 LiVE, 소통 사각지대 제로(zero)! 삼성전자의 구석구석 다양한 소식을 전해 드려요!


모델이 삼성 스마트TV 올쉐어트리 행사장 배너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마트 기기간의 다양한 콘텐츠를 무선으로 함께 나누는 올쉐어 기능으로 새해 소망을 전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열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추천 한방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희망 나누고 사랑 전하는 삼성 스마트TV 올쉐어 트리

올쉐어(AllShare) 트리의 모습
서울 잠실 롯데월드 회전목마 앞 광장에 삼성 스마트TV 55형 ES8000 15대를 이용한 미디어 아트 형식의 ‘올쉐어(AllShare) 트리’가 설치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삼성 스마트기기 간 편리하게 콘텐츠 공유와 제어를 하는 ‘올쉐어’ 기능과 새해 희망을 함께 나눈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이벤트는 갤럭시 노트II로 새해 다짐, 서로에게 전하는 메시지 등을 적으면 ‘올쉐어’를 기능을 통해 트리의 스마트TV 화면에 동시 출력되어 지인들과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습니다.


갤럭시 노트2를 이용하여 삼성 스마트TV에 메시지를 적고있는 아이삼성 스마트TV의 화면에 시민들이 적어준 메시지들이 떠있다

 올쉐어 퀴즈풀고, 올쉐어 포토존에서 사진 찍고!

올쉐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가족의 모습
삼성전자는  ‘올쉐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여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고, ‘올쉐어 포토존’에서 갤럭시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스마트 프린터로 현장에서 바로 출력해 선물하는 등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추억을 만들고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포토존에서 찍은 시민들의 사진들이 행사보드에 게시되어 있다
사랑 나누는 희망나눔 온도계

희망나눔온도계, 1월2일 현재 8350명
행사장에는 올쉐어 희망나눔 온도계도 설치되었는데요. 고객들의 메시지가 쌓여 ‘올쉐어 희망나눔 온도계’의 온도가 올라갈수록 삼성전자는 더 많은 다문화가정센터 공부방에 삼성 스마트TV를 기부할 예정입니다. 

올쉐어(AllShare) 트리의 모습
삼성 스마트TV 올쉐어 트리 이벤트는 이달 6일까지 다양한 영상과 함께 관람객들이 직접 작성한 희망 메시지를 전할 예정입니다.

“삼성 스마트TV의 올쉐어 기능에 반했어요!”

삼성 스마트TV 올쉐어 트리 이벤트 현장에서 이벤트를 경험한 관람객들은 무선으로 편리하게 스마트 기기 간 콘텐츠 공유와 제어를 하는 ‘올쉐어’ 기능과 삼성 스마트TV의 매력에 푹 빠져들었습니다.

올쉐어 트리 이벤트에 참가하고 있는 아이와 엄마


남양주 오남리에서 자녀과 함께 놀이공원을 찾은 임은주, 이인숙 씨는 “아이들이 펜을 통해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것들을 마음껏 표현하고, 스마트TV를 통해 함께 나눌 수 있어 참 좋았습니다. 올쉐어 기능을 처음 접해보는 어린 아이들도 쉽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고 말했습니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학생들
새해 고3이 되는 안은수 학생은 “삼성전자 스마트TV 올쉐어 트리 이벤트를 통해 목표하는 대학 합격에 대한 소원을 빌었고, 친구 지영이와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나눌 수 있어 좋았습니다. 생일을 맞아 친한 친구랑 놀러왔는데요. 둘이 함께 사진을 못 찍고 있었는데, 사진 찍어주셔서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데이터를 옮기지 않고 올쉐어로 간편하게 프린트하는 기능이 너무 편리한 것 같아요.”라고 전했습니다.

이벤트존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학생들
친구들과 롯데월드를 찾은 중국인 유학생 李择旌(LI ZE JING)씨는 “갤럭시 SIII의 올쉐어 기능을 사용해 보았는데, 스마트TV를 이용하는 체험도 좋아 스마트TV도 갖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중국 북경에서 놀러 온 친구들 중 한 명이 사랑을 고백하는 메시지를 적어 친구들과 함께 사진촬영했는데요.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고, 친구들에게도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라며 이벤트 체험 소감을 밝혔습니다.

“올쉐어 트리로 색다른 이벤트를 즐기세요!”

IMC TV파트 이정현, 이진희 대리

IMC TV파트 이정현, 이진희 대리

이번 ‘스마트TV 올쉐어 트리’ 행사는 고객들이 삼성의 ‘올쉐어’를 쉽게 이해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습니다. ‘올쉐어 트리’라는 독특한 명칭에는, 스마트기기 간 콘텐츠를 무선으로 자유롭게 공유하는 삼성 컨버전스의 대표 브랜드로서의 ‘올쉐어’와 새해 희망을 모두 함께 나눈다는 ‘AllShare’의 의미가 함께 담겨있지요. 아울러, 스마트TV 15대로 구성된 미디어아트 형식의 초대형 트리를 통해 고객분들께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준비했습니다.

삼성 스마트TV에 적은 메시지, 2013년에는 행복한 일만
지금까지 삼성전자LiVE와 함께 ‘스마트TV 올쉐어 트리’ 행사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체험하셨는데요. 어떠셨나요? ‘올쉐어’의 편리한 기능을 경험하고, 새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이벤트인 만큼 많은 사랑과 관심이 전해지면 좋겠습니다.

 조은아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