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강추위에도 끄떡없는 벽걸이형 에어컨 출시[SMNR]

2013/04/08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Social Media News Release

삼성전자가 북유럽의 강추위에도 끄떡없이 안정적으로 난방성능을 제공하는 벽걸이형 에어컨을
출시합니다.


특수 개발된 실외기 적용으로 -25℃ 혹한에도 안정적인 난방 가능

삼성전자는 4월 4일(현지시간) 북극권에 가까운 노르웨이의 알타지역에서 벽걸이형 에어컨 신제품
출시행사를 가졌습니다.

삼성전자의 벽걸이형 에어컨은 특별히 개발된 실외기가 적용돼 실외기가 혹한에 노출돼도 모터가 얼거나 눈이 쌓이는 경우를 방지하는데요. 이로써 영하 25℃ 에서도 안정적인 난방성능을 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일반형 에어컨이 제공하는 16~30℃ 보다 넓은 8~30℃의 냉·난방 온도 설정 영역을 제공함은 물론이고 특히, 1℃ 단위의 촘촘한 온도 설정이 가능해 사용자가 보다 알맞게 실내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Wi-fi 탑재로 스마트폰을 통한 원격 제어 가능

또한,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는 북유럽 소비자들을 고려해 고효율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적용했으며 에너지 효율 최고등급인 A+++를 획득하기도 했습니다.

이 벽걸이형 에어컨은 Wi-Fi를 기본으로 탑재해 스마트폰으로 에어컨을 원격 제어할 수 있는데요.
이를 통해 소비자는 귀가 전에 에어컨을 작동시켜 미리 집을 쾌적한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혹한 환경에서도 사용에 전혀 무리가 없도록 설계부터 부품까지 모두 북유럽의 고객들에게 맞춰 만들었습니다.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의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공조 제품을 선보이겠습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신동훈 상무

Images 플리커에서 더 많은 이미지를 확인하세요삼성전자 유럽에어컨 마케팅담당자 Simon Rowe(좌) 거래처담당자(우)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