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A 2014] ‘엣지’ 있는 대학생이 되기 위해 꼭 필요한 이것은?

2014/09/04 by 김민화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언제나 어디서나 센스 있고 똑 부러진 대학생이 되고 싶으신가요? 패션 센스는 물론이고 바람에 휘날리는 머리카락까지 돋보이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필수품, 최첨단의 끝(edge)을 보여주는 ‘갤럭시 노트 엣지’를 소개합니다!

 

수업시간에 몰~래 책상 밑으로 휴대폰을 확인하는 당신, 엣지 지수 0%

수업 중인데 갑자기 울리는 문자 알림! 아무도 모르게 조용히 문자 내용을 보고 싶은데 휴대폰을 확인하려면 꼭 커버를 열고 잠금 해제를 해야 할까요?

물론, 지금까지는 그렇게 해왔죠. 하지만 이제부턴 이런 복잡한 과정을 거칠 필요가 없습니다. 갤럭시 노트 엣지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스마트폰 알림을 확인할 수 있거든요. 뉴스와 날씨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원하는 모든 정보를 측면 디스플레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엣지의 모습입니다.

또 측면 디스플레이에는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추가해 놓을 수 있는데요. 간단한 터치만으로 앱을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플립 커버를 열 필요도 없이 터치 한 번으로 전화를 걸어보세요!

갤럭시 노트 엣지의 퀵 패널을 이용하는 장면입니다.

 

내 휴대폰에 ‘줄자’가…? 엣지 지수 50%

갤럭시 노트 엣지의 측면 디스플레이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엣지의 측면 디스플레이는 길이를 측정하는 줄자로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이젠 필통에 자를 넣어 다닐 필요가 없을뿐더러,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물건의 길이를 잴 수 있게 됐습니다. 또한, 측면 디스플레이를 이용해 스톱워치, 조명등, 녹음 기능까지 활용할 수 있답니다.

측면 디스플레이의 자 기능을 활용한 모습입니다.

어디 이뿐인가요? 갤럭시 노트 엣지의 측면 디스플레이를 이용하면 사진을 찍을 수도 있는데요. 카메라 촬영 버튼이 디지털 카메라의 셔터와 같은 위치에 있어 사진 촬영도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측면 디스플레이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엣지의 측면 디스플레이,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겠죠?

 

방해받지 않고 즐기는 게임과 동영상 시청, 엣지 지수 100%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할 때, 화면 가운데 갑자기 뜬 메시지 알림 때문에 게임을 중단해야 했던 경험, 한 번쯤 있으실 겁니다. 동영상을 볼 때도 마찬가지인데요. ‘이럴 땐 알림 메시지 표시를 해제할까?’라는 생각도 들곤 하죠.

하지만 갤럭시 노트 엣지와 함께라면 더이상 방해 받지 않고 게임과 동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어떻게 그게 가능하냐고요? 갤럭시 노트 엣지의 측면 디스플레이를 활용하면 된답니다.

갤럭시 노트 엣지와 함께라면 더이상 방해 받지 않고 게임과 동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단지, 메신저 팝업 메시지와 알림을 측면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도록 설정해두면 되는데요. 이젠 스마트폰으로 영상, 사진, 게임 등의 콘텐츠를 즐길 때 방해받는 일은 없습니다. 화면을 가리지 않고 내가 원하는 정보와 알림 메시지가 함께 표시된다니, 정말 편리할 것 같죠?

한 가지 더! 갤럭시 노트 엣지의 측면 디스플레이는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답니다.

자주 사용하는 앱을 추가, 표시가 되었으면 하는 정보 반영, 그리고 사진과 문구도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앱을 추가, 표시가 되었으면 하는 정보 반영, 그리고 사진과 문구도 입력할 수도 있는데요, 저는 ‘Samsung storyteller 9th’라고 써보았답니다.

나만의 문구로 엣지 스크린을 꾸밀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갤럭시 노트 엣지의 다양한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을 통해 나만의 스타일이 살아있는 갤럭시 노트 엣지를 즐겨보세요!

올가을, 갤럭시 노트 엣지와 함께라면 당신도 엣지 있는 대학생이 될 수 있습니다.

올가을, 갤럭시 노트 엣지와 함께라면 당신도 엣지 있는 대학생이 될 수 있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by 김민화

삼성 스토리텔러 9기

제품뉴스 > 모바일

기획·연재 > 오피니언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